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tvN '강식당'에 난감해진 진짜 '강식당'



연예가 화제

    tvN '강식당'에 난감해진 진짜 '강식당'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이 제주에서 촬영을 시작한 가운데 제주에서 실제로 운영 중인 동명 식당이 우려를 표시했다.

    제주시에 위치한 '강식당'은 3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에 “tvN에서 방영될 방송 프로그램과 관련해 많은 문의가 와서 글을 올린다”면서 “아쉽게도 이름도 똑같고 위치도 가까운 곳에 또 하나의 강식당이 생겨버렸다”는 글을 게재했다.

    강식당 측은 “2017년 2월 25일 제주에 정식 오픈했다”면서, "지난 6월경 윤식당 방영 당시에도, 어떤 분들은 따라했다고 단정짓고 비호감이라며 부정적인 눈길을 주시는 분들도 계셨다"고 어려웠던 상황을 토로했다.

    이런 가운데 같은 이름의 '강식당'까지 촬영하게 될 거라는 소식을 접하고, "계속 이런 일들이 반복되다 보니 마음 고생도 하고, 자연스레 프로그램의 촬영 소식에 민감할 수 밖에 없었다”고 털어놨다.

    제주에서 올해 2월부터 운영 중라고 밝힌 실제 '강식당' 인스타그램.

     

    또 식당 측은 앞서 tvN에 프로그램 이름과 관련해 변경 문의도 했지만 "가제이며 법적인 문제가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어 "문을 연 지 얼마 안 된 저희 같은 작은 영세식당은 며칠에 하나 올라올까 말까 하는 고객들의 블로그나 SNS 리뷰가 참 귀하고 감사한 상황"이라면서 "프로그램에 밀려 리뷰가 묻히거나 혹은 저희가 강식당을 따라 한다는 논란의 대상이 되진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선다"고도 우려했다.

    한편, 이날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은 제주도 월령리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강호동을 주축으로 이수근·은지원·안재현·송민호 등이 주방 보조로 함께 한다. 연내 방송 예정.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