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자연과 문명의 완벽한 균형 '럭스 리조트'

    투명한 라군과 화려한 산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럭스 리조트. 무려 4km에 달하는 아름다운 해변에 둘러 싸여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환상적인 바다, 럭셔리 리조트, 라군 위에 떠 있는 객실. 몰디브를 설명하는 단어들을 나열하다보면 '역시 신혼여행은 몰디브'라는 결심이 선다.

    그러나 신혼여행을 위해 몰디브 리조트를 결정할 때 중요한 것은 지나치게 화려한 리조트 외관보다는 자연환경과 리조트의 적절한 조화라고 할 수 있다. 그런 면에서 럭스 리조트는 자연과 문명의 완벽한 균형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다.

    럭스 리조트의 전 객실은 몰디브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방해하지 않는 선에서 몰디브 신혼여행의 낭만과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됐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총 193채로 비치빌라와 워터빌라로 나뉜다. 몰디브 신혼여행의 낭만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워터빌라는 로맨틱 풀 워터 빌라 객실이 제격이다. 투명한 라군 위에 자리한 객실로 30여 평이 넘는 널찍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야외 선 데크에는 널찍한 프라이빗 풀과 둘 만의 아늑한 공간인 새 둥지 모양의 선베드가 자리해 있다. 객실 내부에는 럭스 리조트의 시그네이처 베딩 시스템과 레인 샤워시설을 갖춘 럭셔리한 욕실, 110인치의 프로젝터 스크린 시스템을 갖춘 홈 시어터 등이 있다.

    레스토랑과 바는 총 13곳이 운영된다. 조식과 디너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믹스(Mixe), 인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센스(Senses), 태국, 중국, 베트남, 필리핀 등 아시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스트 마켓(East Market), 일식과 30가지 종류의 사케를 제공하는 우마미(Umami), 환상적인 플레이팅의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알레그리아(Allegria)가 고객의 식사를 책임진다.

    가볍게 스낵과 음료를 즐기고 싶다면 은은한 커피 향과 함께 몰디브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럭스(Café Lux), 해먹에 누워 여유롭게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이스트바(East Bar), 하이티를 제공하는 센스 바 앤 라운지(Senses Bar & Lounge)에 방문하면 된다.

    라군 위에 자리한 해먹에 누워 반짝이는 몰디브 밤하늘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이스트 바.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장시간의 비행과 결혼식으로 인한 피로를 풀어주기에 스파 만한 것이 없다. 럭스 리조트에서는 수준 높은 시설과 검증된 테라피스트는 기본, 다채로운 스파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몸 상태와 취향에 맞는 케어가 가능하다.

    럭스 리조트 스파에서 개발한 시그네이처 마사지를 시작으로 발리식 마사지, 태국식 마사지, 한의학을 기본으로 한 트리트먼트, 남성 전용 페이셜 트리트먼트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요가, 명상, 피트니스와 영양 관리도 가능하다.

    몰디브에서도 빼어난 수중 환경을 자랑하는 사우스 아리 아톨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리조트 앞 라군에서는 제트 스키, 윈드 서핑, 스탠드 업 패들링, 플라이 보딩 등 이색적이면서도 접근이 어렵지 않은 해양 스포츠가 가능하다.

    조금 더 먼 바다로 나가서 즐길 수 있는 스킨 스쿠버 다이빙, 바다 낚시, 카타마란 세일링, 탑캣 세일링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해양 스포츠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그 밖의 부대시설로 두 개의 야외 수영장, PADI 다이빙 센터, 4km에 달하는 드넓은 해변, 게임룸, 테니스코트 등이 있다.

    매일매일 새롭게 진행되는 엔터테인먼트, 두 개의 야외 수영장, 게임룸과 테니스 코트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운영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한편 허니문리조트는 11월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 간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에서 ‘신혼여행 박람회’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럭스 리조트 허니문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허니문 상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