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제주도 따끈한 온수풀에서 로맨틱한 물놀이

여행/레저

    제주도 따끈한 온수풀에서 로맨틱한 물놀이

    따뜻한 온수풀에 몸을 담그고 완연한 제주도의 가을을 오감으로 느껴보자(사진=웹투어 제공)

     

    어느덧 늦가을로 접어든 제주도를 좀더 색다르게 즐겨보자. 오름과 둘레길, 한라산에서 억새와 단풍으로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꼈다면 이번엔 따뜻한 온수풀에 몸을 담그고 청량한 제주도의 공기를 마음껏 마시며 로맨틱한 여유를 즐겨보자.

    제주 롯데호텔의 해온은 온수풀로 어른 아이들 모두 사계절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 제주롯데호텔 사계절온수풀 해온

    사계절 따뜻한 롯데호텔제주 럭셔리 스파&가든 해온(海溫). 별빛이 쏟아지는 제주의 밤하늘 아래 즐기는 따뜻한 스타리 나이트 스위밍, 그리고 제주의 자연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 이국적인 정원에서의 산책은 천상의 휴식을 선사한다.

    항상 29~32℃의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고 있어 365일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수온 35~38℃를 유지하는 힐링 자쿠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어린이용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 등을 갖춘 키즈풀 등이 있다.

    전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루스톤 호텔 앤 빌라는 사계절 온수풀, 히노끼사우나 등을 갖추고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 제주 루스톤 빌라 앤 호텔

    제주 핫 플레이스인 애월에 위치한 특1급 풀빌라 & 호텔인 루스톤 빌라 앤 호텔은 특히 사계절 온수풀, 히노끼 사우나 제주 전통 황토방 등 피로를 씻어낼 수 있는 고품격 스파 시설이 갖춰져 있다. 편백나무로 둘러싸인 제주전통 황토방은 매일 아침 저녁으로 장작을 이용해 불을 지핀다.

    제주 원시림을 눈에 가득담으며 유영할 수 있는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인피니트풀은 사계절 이용가능한 온수풀이다(사진=웹투어 제공)

     

    ◇ 제주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제주의 원시림을 품은 국내 최고 47m 인피니트 사계절 온수풀에서 가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제주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인피니티 풀 (The Infiniti Pool)'은 지상에서 15m, 계곡에서 35m 떨어져 있어 마치 숲 속 천상의 풀에서 유영하는 듯 몽환적이다. 제주의 원시림과 폭포에 맞닿은 수평선은 마치 시간이 달콤한 정적 속에서 그대로 멈춘 것과 같은 신비로움을 자아낸다.

    성인들만 이용가능한 어덜트 온수풀을 갖춘 신라호텔에서 느긋하고 한가롭게 물놀이를 즐겨보자(사진=웹투어 제공)

     

    ◇ 제주 신라호텔 어덜트풀

    제주 신라호텔에는 19세 이상만 출입할 수 있어 조용히 쉴 수 있는 어덜트 풀이 있다. 온수를 이용해 사계절 수영을 즐길수 있어 커플여행, 나혼자 여행 등 모처럼 평화롭고 한적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추천한다.

    통유리로 펼쳐지는 그림같은 경관을 감상하며 건식 사우나를 즐길수도 있다. 이국적인 풍광 속에 자리한 따뜻한 자쿠지에서 가을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자.

    한편 웹투어는 온수풀을 이용할 수 있는 제주도의 호텔과 리조트 상품을 선보인다. 제주 롯데호텔 2박, 항공권, 렌터카를 포함한 에어카텔 상품은 사계절 온수풀 해온을 이용할 수 있다.

    전객실 오션뷰를 갖춘 루스톤 빌라 앤 호텔 2박과 항공권, 렌터카를 포함한 상품은 커플여행으로 인기가 많다.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2박을 포함한 에어카텔 상품은 국내최고의 사계절 온수 인피니트풀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