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겨울 방학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올 겨울 아이들과 함께하는 겨울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하얀 설원 위에서 짜릿한 스키를 즐기며 추운 겨울을 생생히 경험할 수 있는 여행은 어떨까? 온 가족이 다 함께 스키의 본고장인 알프스로 스키여행을 떠나보자.
스키명가 클럽메드 사모엥. (사진=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는 오는 12월 프랑스 알프스에 온 가족이 다함께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사모엥' 리조트를 오픈한다. 프랑스 그랜드 매시프(Grand Massif) 스키 도메인의 중심에 위치한 '사모엥' 리조트는 가족 고객을 위한 이상적인 리조트로 쾌적한 패밀리룸을 마련하고 있으며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해 4개월 이상 아이를 위한 키즈 클럽도 운영하고 있다
올겨울 알프스의 설원위에서 짜릿한 스키. (사진=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 '사모엥' 리조트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제네바 국제 공항에서 1시간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유럽 알프스의 스키 리조트들 중에서도 예외적으로 접근성이 좋고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스키 도메인 두 곳(Massif, Flaine)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초보자나 전문 스키어 모두 만족스러운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랜드 매시프 스키 도메인은 프랑스에서도 4개의 스키 도메인이 연결된 중심부로 스키를 즐기기엔 최적의 장소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 스키 강습. (사진=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의 장점은 무엇보다 키즈 클럽과 스키 강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다. 키즈 클럽에서 바로 연결되는 키즈룸이 마련돼 있어 아이들이 편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으며 스키, 보드 이외에도 클럽메드G.O와 함께하는 하이킹 프로그램이 마련, 알프스의 겨울을 생생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음식도 자랑이다. 프랑스 정부의 AOC 등급을 받은 전통 치즈를 비롯한 신선한 현지 음식부터 소믈리에가 직접 추천해주는 와인, 프렌치 쉐프, 무제한 음료, 다양한 디너까지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가 마련돼 있다.
설원이 보이는 안락한 객실. (사진=클럽메드 제공)
한편 클럽메드 사모엥 리조트는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안락한 객실, 리프트 및 곤돌라 이용권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제공하고 있으며 별도의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카리타(Carita) 스파도 이용할 수 있다.
취재협조=클럽메드(
www.club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