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연태지역에 자리한 봉래군정C.C는 부부와 연인이 함께 골프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최근 해외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부부와 연인, 또는 혼자서 골프 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땡처리닷컴이 중국 연태에서 즐길 수 있는 골프장 한 곳을 엄선해 소개한다.
봉래군정C.C는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빼어난 풍경을 자랑한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봉래군정C.C는 공항에서 차로 약 30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가깝다. 특히 부부와 연인이 함께 골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곳만큼 탁월한 곳은 없다. 중국판 ‘꽃보다 남자’ 촬영지였을 만큼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빼어난 풍경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고급스러운 부대시설까지 더해지니 중국에서 유럽을 만나는 색다른 경험도 할 수 잇다.
골프장은 7293야드 18홀로 이뤄졌으며 인코스에는 과일나무, 꽃나무, 소나무 등이 심어져 있다. 그러다보니 각 홀마다 개성 넘치는 아름다움과 마주할 수 있다. 난이도는 중상으로 평가되는 만큼 부부 혹은 연인과 함께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라운딩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중국판 ‘꽃보다 남자’ 촬영지였을만큼 고급스러운 부대시설을 만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한편 중국 연태지역 골프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