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럭셔리하게 때론 소박하게' 하와이 와이키키

여행/레저

    '럭셔리하게 때론 소박하게' 하와이 와이키키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허니문 여행지 1순위로 손꼽히는 하와이. 하와이 신혼여행의 핵심은 와이키키를 얼마나 잘 누리느냐에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힐튼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와이키키에서도 최적의 입지 조건과 규모, 화려한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때문에 높은 비용을 지급하고서라도 하와이 신혼여행을 힐튼에서 즐기려는 예비부부들이 적지 않은 편이다.

    ◇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비치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비치 오션뷰 객실. 인근에 와이키키 비치와 대형 쇼핑몰이 위치한 최상의 조건을 자랑한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조금은 합리적인 비용의 힐튼 허니문을 즐기고 싶다면 와이키키 비치에서 한 블록 벗어난 힐튼 가든 인에 머무르는 것이 좋다.

    2016년 2월 리노베이션을 마치며 새로운 시설과 서비스로 하와이 여행객을 맞이했다. 호텔은 와이키키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International Market Place) 근처에 자리해 접근성이 좋다. 덕분에 쇼핑과 식도락, 와이키키 해변을 손쉽게 누릴 수 있다.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비치의 야외 수영장. 그 이외에도 카페,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와 같은 부대시설이 다양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일반 객실과 스위트룸, 스위트 위드 어 라지 라나이로 나뉜다. 가장 기본형 객실이 10여 평으로 가격대비 합리적인 객실 컨디션을 자랑한다. 호텔의 부대시설로는 그릴 요리를 제공하는 TR 파이어 그릴, 카페와 마켓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호로호로 카페 앤 마켓, 피트니스 센터와 야외 수영장 등이 있다.

    호로호로 카페 앤 마켓에서는 코나 커피와 수제 맥주와 같이 간단한 요기 거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호텔 내에서는 선블록, 비치 매트, 스노클 장비 등을 판매하고 있어 간편하게 해변 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오션뷰 객실. 비치 바로 앞에 자리해 있어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는 와이키키 해변과 에메랄드의 잔잔한 파도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2개의 레스토랑과 90여 개의 상점, 스파 시설, 수영장이 자리한 7개의 타워는 세계 10위 안에 드는 초대형 복합 리조트 단지라는 이름을 아깝지 않게 한다.

    리조트 규모로 세계 10위 안에 드는 초대형 복합 리조트 단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전경.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리조트 타워가 7개인 만큼 다양한 룸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이키키의 전경을 즐길 수 있는 파샬 오션뷰(Partial Ocean View)가 인기가 높은 편. 객실 어메니티(amentiy)로는 발코니, 커피메이커, 필로우 콜렉션, 37인치 TV 등이 있다.

    22개의 레스토랑과 90여 개의 상점이 운영돼 리조트 내에서 식도락과 쇼핑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서로 다른 테마의 레스토랑과 바, 하와이 전통 로미로미 마사지(Lomi Lomi massage)를 체험할 수 있는 스파숍, 라군 풀과 다양한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다.

    하와이 전통문화와 음식을 체험할 수 있는 루아우(Luau) 디너 프로그램은 황혼이 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쇼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매주 금요일 밤에 진행되는 화려한 불꽃놀이 쇼 또한 놓치지 말자.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