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는 자유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하나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평소 자유여행을 즐기는 A(28)씨는 다음 여행지로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세부를 선택했다. 세부로 향하는 비행편을 알아보던 그는 대부분의 일정이 오후에 출발해 새벽에 도착한다는 것을 알았다. 오후 늦게 출발하는 것은 좋지만 새벽에 도착하니 마땅한 교통편을 찾기가 수월하지 않아 고민이다.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여행객이라면 땡처리닷컴이 준비한 '세부 자유팩'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세부 자유팩은 항공부터 호텔 공항 왕복픽업, 호핑투어, 전 일정 가이드 없이 즐길 수 있는 자유시간으로 꾸며져 자유여행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세부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호핑투어로 자유팩을 예약하면 특A급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먼저 항공권의 경우 시간을 최대한 절약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스케줄로 짜여졌다. 밤 10시 30분 인천에서 출발해 다음날 새벽 2시 20분 세부에 도착하며, 귀국 시에는 오후 3시 40분 출발해 오후 9시10분 인천으로 돌아올 수 있다.
세부에 새벽에 도착한다고 '세부 택시 미터 TIP'과 같은 것을 검색할 필요도 없다. 공항에 도착하면 여행객을 위한 승용차가 대기하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단독차량으로 움직이기에 다른 팀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차량을 운전하는 기사에게는 투숙할 호텔이 미리 전달되니 막탄에 위치한 리조트까지도 안심하고 갈 수 있다. 물론 세부 여행을 끝마치고 리조트에서 공항으로 돌아오는 길도 차량으로 이동하니 걱정은 접어둬도 된다.
땡처리닷컴 홈페이지에서 세부 자유여행팩 기획전을 찾아볼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세부 여행기간 동안 머물 숙소는 막탄에 위치한 3~4성급 리조트로 준비됐다. 저렴하면서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만큼 몸과 마음 모두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세부를 찾는다면 빼놓을 수 없는 호핑투어와 세부 맛집 투어, 유명 마사집샵,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자유시간도 준비돼 있다.
땡처리닷컴 관계자는 "오는 12월까지 예약을 하면 저렴한 요금으로 세부 자유여행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고 제안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