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평창 롱패딩'사려고…밤샘 줄서기 '장사진'



생활경제

    '평창 롱패딩'사려고…밤샘 줄서기 '장사진'

    (사진=평창동계올림픽대회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 캡처)

     

    폭발적인 인기로 매진 사태를 빚은 '평창 롱패딩'을 사기 위해 밤샘 줄서기를 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가격이 다른 제품보다 절반이하로 싼 데다가 '평창 올림픽' 때만 한정판매한다는 희소성 때문에 고생을 마다않고 사려는 사람이 몰린 것이다.

    22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잠실점(1000벌), 영등포점(300벌), 김포공항점(240벌), 평촌점(200벌) 등 4개 지점은 이날 본격 판매를 시작하기도 전에 모두 사실상 판매를 마감했다.

    밤새 줄을 서고 사겠다는 사람이 판매량을 넘어섰기 때문이다.

    가장 물량이 많은 잠실점은 전날 저녁 7시부터 구매 희망자들이 줄을 서더니 아침 6시 13분 마감했다. 최장 대기시간은 10시간을 육박한다.

    평창 패딩을 구입하기 위해 줄이 늘어선 것은 다른 지점도 마찬가지다.

    영등포점도 전날 저녁 8시30분부터 아침 5시까지, 김포공항점은 밤 10시 30분부터 새벽 1시 15분까지, 평촌점은 저녁 8시 30분부터 아침 6시까지 줄을 선 사람들로 판매물량이 소진됐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고객들이 허탕을 치지 않게 판매할수 있는 물량만큼만 고객에게 번호표를 나눠줬다"며 "가격이 14만 9000원으로 다른 제품보다 훨씬 싸고 '평창 올림픽'때만 구입가능하는 점이 인기의 비결 같다"말했다.

    번호표를 받은 사람들은 오전 10시 30분부터 평창 패딩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날 이후 24일과 30일 평창 롱패딩을 추가 판매된다. 24일에는 부산본점과 광복점, 대구점, 대전점, 창원점, 울산점, 광주점 등 7개 백화점 점포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동부산점, 롯데아울렛 수완점 등 3개 아울렛 점포에서 각각 판매된다.

    30일에는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마지막으로 구입할 기회가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