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인도양의 진주' 모리셔스로 떠나는 허니문

여행/레저

    '인도양의 진주' 모리셔스로 떠나는 허니문

    첫눈을 기다리는 아이처럼 마냥 설레는 허니문, 달콤한 둘만의 시간에 마법을 걸어줄 여행지를 찾는다면 천국을 닮은 섬 모리셔스가 어떨까. 아프리카에 가까운 인도양에 진주처럼 박힌 섬, 모리셔스는 눈부신 바다와 아프리카의 감성, 유럽의 고품격 문화가 더해진 럭셔리한 휴양지다. 웹투어가 모리셔스에서 보내는 꿈같은 시간에 보금자리가 되어줄 리조트 4곳을 소개한다.

    친환경적인 리조트 뜨루 오 비슈리조트는 번화가와도 가까워 조용한 휴식과 관광 둘다 즐기고 싶은 허니무너들에게 안성맞춤인 리조트다(사진=웹투어 제공)

     

    ◇ 뜨루 오 비슈 리조트

    해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북서부 해안에 자리 잡은 뜨루 오 비슈 리조트는 친환경적인 리조트다. 남쪽으로는 수도인 포트루이스와 위쪽으로는 북부의 가장 번화가인 그랭베이가 가깝게 위치해 있다.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원하는 허니무너들이 머물기 좋은 곳이다.

    모리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화이트비치를 가진 리조트로 깔끔하고 세련된 도시형 리조트 롱비치(사진=웹투어 제공)

     

    ◇ 롱비치 리조트

    지난 2011년 4월 1일에 오픈한 썬 리조트 계열의 롱비치 리조트. 모리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를 가지고 있는 리조트 중 한 곳이다. 현대적인 시설과 아름다운 바다를 소재로 한 깔끔함과 섬세함을 자랑하는 도시 스타일의 리조트다. 특히 오픈식의 레스토랑은 넓고 아름다운 비치와 바다를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럭스벨마르 리조트는 라군옆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로 품격있는 인테리어와 서비스로 달콤한 허니문에 즐거움을 더해준다(사진=럭스벨마르 제공)

     

    ◇ 럭스벨마르 리조트

    럭스벨마르는 모리셔스의 동부 해안 중 가장 맑은 라군을 가진 곳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다. 고급스러운 시설과 직원들의 편안하고 친근한 서비스가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넓고 아름다운 해변과 모리셔스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메인 풀장은 즐거움을 더해준다. 각 객실은 아프리칸 스타일, 중국 스타일, 인도 스타일, 유러피언 스타일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돼 있다.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은 블루베이에 위치한 산드라니리조트는 와인과 주류가 무제한 제공되고 미니골프코스가 있는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사진=웹투어 제공)

     

    ◇ 산드라니 리조트

    모리셔스 남동부 공항 인근에 위치한 리조트 중 유일한 5성급 리조트인 산드라니 리조트. 모리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린 파크 중 하나로 블루베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다. 와인과 위스키류까지 모두 무제한 제공되고 리조트 내 9층 규모의 미니 골프코스가 있으며 체크아웃 이후에도 이용 가능한 룸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다.

    한편 웹투어는 내년 6월 30일까지 모리셔스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뜨루 오 비슈 리조트, 산드라니 리조트 4박 이상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28만원 상당의 카타마란투어 2인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세인트 레지스, 질와 애티튜드, 리우, 럭스 벨마르, 아웃리거, 포시즌스, 롱비치 리조트 4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오비뉴 스냅촬영, 포트루이스 쇼핑몰 투어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모리셔스 허니문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