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만 밤하늘을 수놓는 오로라의 신비로운 빛의 향연을 감상할 수 있는 캐나다 밴쿠버로 겨울여행을 떠나보자(사진=온라인 투어 제공)
대자연이 밤하늘에 흩뿌리는 마법 같은 색채의 향연, 오로라. 아름다운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캐나다 밴쿠버와 유콘으로 겨울여행을 떠나보자.
오로라와 함께 크리스마스 카드 속 풍경처럼 흰 눈 덮힌 마을에서 개썰매도 타보고 온천욕도 즐기는 겨울여행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가 겨울을 맞아 오로라를 감상할 수 있는 '캐나다 밴쿠버&유콘 오로라 6일' 상품을 준비했다. 북극 전통 생활을 체험하고 오로라를 관측할 수 있는 오로라 관측 최적의 장소인 오로라 센터에서 2차례에 걸쳐 오로라 뷰잉을 체험할 수 있다.
캐나다 유콘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설경으로 손꼽히는 화이트호스에서 특별한 오로라 뷰잉 체험과 함께 개썰매도 타고 책속에서만 보던 겨울 야생동물들도 직접 볼 수 있는 유콘 와일드라이프 프리저브도 방문한다.
눈부신 설원 한가운데서 뜨끈뜨끈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타키니 온천도 색다른 경험이 된다. 더불어 밴쿠버와 화이트호스에서는 시티투어도 마련돼 있다.
특히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편을 이용하고 전 일정 한국인 가이드가 동행하는 노쇼핑 상품으로 다운타운의 준특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오로라체험 시 방한복과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삼각대도 렌트해 주니 인생샷에 도전해보자. 12월까지 예약하면 플라이오버 캐나다 4D체험이 무료로 제공된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www.online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