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통통 튀는 매력으로 허니무너 유혹하는 '코사무이 W'

여행/레저

    통통 튀는 매력으로 허니무너 유혹하는 '코사무이 W'

    코사무이 W의 우바는 물 위에 떠 있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로 코사무이를 찾는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힌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이색적인 리조트가 대거 자리한 코사무이에서 W 리조트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편리한 서비스 시스템은 가히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다.

    모던한 북유럽 스타일에 강렬한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객실 디자인은 통통 튀는 젊은 감각으로 넘쳐난다.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지를 선택했다면, 가장 젊고 감각적인 리조트로 평가받는 W로 떠나보자.

    객실 내부는 모던한 무드에 강렬한 레드 컬러가 감각적으로 조화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총 74개의 객실은 정글 오아시스, 트로피컬 오아시스, 오션뷰 이스케이프, 오션 프론트 헤븐, 와우 정글 오아시스, 와우 오션 헤븐, 익스트림 와우 오션 헤븐, 씨스케이프 이스케이프 포 베드룸 빌라 등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했다.

    그 중 50여 평의 넉넉한 객실 사이즈와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 시설을 갖춘 오션 이스케이프 객실은 코사무이 허니무너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곳이다. 11m에 달하는 널찍한 사이즈의 프라이빗 풀과 야외 선데크,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최신식 설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하며 세계 각국의 대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 '더 키친 테이블'.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는 총 여섯 곳이 운영된다. 메인 레스토랑인 더 키친 테이블에서는 오션뷰를 감상하며 뷔페식이나 단품 메뉴 등 취향에 따른 식사가 가능하다.

    물 위에 떠있는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의 우바는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한다. 낮 시간대에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이곳은 밤 시간에는 화려하게 조명을 밝혀 한층 더 오묘하고 로맨틱한 공간으로 연출된다. 그 밖에 일식 레스토랑 나무, 비치 앞에 자리한 십, 비치 그릴, 라운지 바 더 배럴 룸 등 선택의 폭도 넓혔다.

    더매, 페보니아 보타니카 등 고급 스파 제품으로 무장한 어웨이 스파로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보는 것은 어떨까. 또 코사무이 W는 안라 요가, 필라테스, 무예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피트니스, 메인 풀장, 스위트 스폿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스위트 스폿은 W리조트가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로 리조트 곳곳에 냉장고를 비치해 음료와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간식거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