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전 백화점들 '연말 세일+수능 할인'



대전

    대전 백화점들 '연말 세일+수능 할인'

     

    대전 지역 백화점들이 수능과 연말을 맞아 세일을 진행한다.

    우선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수능 이튿날인 24일부터 26일까지 상품권 증정과 시즌오프 세일, 블랙프라이데이 기념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갤러리아카드와 신한, 시티제휴 카드를 이용하거나 멤버십 적립 단일매장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하고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24개 미니어처로 구성된 록시땅 크리스마스 캘린더를 7만 2000원에 판매한다.

    1층 남문 행사장에서는 팝업 스토어인 ‘그라운드 플랜’ 오픈 기념행사로 16만원 상당의 ‘LUCKY BOX’를 9만 8000원에 일 100개 한정 판매하고 지하 2층 와인매장에서는 세계 300여 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만나 볼 수 있는 행사와 함께 이 기간 오후 3시에는 줄서기 한정 와인판매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판해한다.

    겨울 정기세일을 진행 중인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주말을 맞아 겨울상품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아이더, 머렐, K2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롱다운재킷, 구스다운 등 다양한 다운점퍼를 선보이는 ‘아웃도어 다운점퍼 창고대공개’ 행사를 진행한다.

    지하1층 가정관에서는 스위트홈, 바세티, 닥스 등이 겨울 침구류를 선보이는 ‘홈패션 겨울상품 특집’ 행사가 펼쳐지고 1층 주얼리 매장에서는 연말 송년과 성탄 선물시즌을 겨냥한 ‘블링블링 주얼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또 28일까지 수능 수험표를 지침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한편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프리메라, 비오템, 키엘 등 각 브랜드별로 무료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iant Sale’을 진행 중인 백화점 세이 역시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관 2층 케네스레이디는 29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본관 4층 밀레는 30일까지 30~40%의 특별 할인 행사에 나선다.

    세이투 지하 1층에서는 MLB 10% 할인을 비롯해 TBJ 10%, 게스 10%, 라텝 10% 할인 등 26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