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대표 초청 인성 특강 실시



전북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대표 초청 인성 특강 실시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사진=자료사진)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학장 조석남)가 11월 22일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대표를 초청해 인성을 갖춘 학생을 양성하기 위한 특강을 실시했다.

    특강은 한국폴리텍대학 고유의 인성 교육 시스템인 '참人폴리텍'의 가치를 실현하고 학생들이 올바른 가치관을 함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실시했다.

    앞서, 권선복 초청 강사가 대표이사로 있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지난해 8월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와 학생 인성지도와 콘텐츠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대표는 지난 1년간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에 천여
    권의 도서 기증, 독서감상문 공모전을 실시 등을 통해 학생들의 독서 문화를 증진하고 인성 교육에 크게 기여했다.

    이날 행복에너지를 갖는 방법에 대해 특강이 이뤄졌다.

    또한, 우수 독서감상문을 제출한 학생들에 대한 시상과 학생의 독서 소감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대표는 이날 모든 학생들이 행복한 에너지를 발산하기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고 강의를 마쳤으며, 대학에 5백여 권의 도서를 추가로 기증하겠다는 약정서를 전달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조석남 학장은 "권선복 대표와 도서출판 행복에너지의 노력으로 학생들의 인성 및 교양 함양에 큰 도움이 됐다"고 감사를 표했다.

    또한, 이날 특강이 끝난 후 도서출판 행복에너지의 도서 콘텐츠 제공 등 권선복 대표의 노고에 감사하는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