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닷컴이 필리핀 보홀의 헤난 리조트와 발리카삭 호핑투어를 즐길 수 있는 ‘겨울방학 얼리버드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사진은 헤난 리조트 모습.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새가 모이를 먼저 얻는다"
미리 준비하면 이익이 따른다는 뜻이 담긴 이 격언은 여행에서도 통용된다. '얼리버드 특가'라는 말이 있을 만큼 다른 여행객 보다 조금 일찍 '얼리버드 특가'를 활용하면 항공, 호텔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조만간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필리핀 보홀 섬으로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로복강 투어를 이용하면 동남아시아의 ‘아마존’이라 불리우는 로복강의 경치는 물론 선상에서 뷔페도 즐길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땡처리닷컴은 필리핀 보홀의 헤난 리조트와 발리카삭 호핑투어가 포함된 '겨울방학 얼리버드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상품을 이용하면 3박 4일간 팡라오의 해변에 자리한 헤난 리조트에 머무르면서 보홀이 품고 있는 매력에 취할 수 있다.
보홀은 세부 선착장에서 페리로 2시간 정도 이동해야 만날 수 있다. 비록 이동시간이 긴 편이지만 필리핀이 숨겨둔 천국의 섬이라는 별칭답게 깨끗한 물 속 세계 탐험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 모든 할 일과 복잡한 생각을 내려놓을 수 있는 휴양지이기도 해 치열한 삶의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했던 직장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보홀 섬에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타르시어원숭이를 볼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보홀 섬의 매력에 한껏 취할 수 있도록 보홀 데이투어(어드벤처 투어)가 준비돼 있다. 로복강 경치를 감상하며 선상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고 세계에서 가장 작은 타르시어 원숭이를 볼 수 있는 경험도 할 수 있다.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불가사의 지형을 갖추고 있는 초콜렛 힐에서는 특별한 사진과 추억을 남길 수 있으며 나비농장에서는 다양한 나비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또 보홀 속의 작은 숲속이라 불리는 맨메이드 포레스트에서는 자연과 하나되는 여유도 가질 수 있다.
깨끗한 물 속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발리카삭 호핑투어도 즐길 수 있다. 보홀의 대표적인 해양 스포츠로 꼽을 수 있는 이 호핑투어는 필리핀 현지인들의 전통배인 방카로 약 4시간동안 섬 주변을 일주하면서 바다 속의 화려한 열대어, 산호 등을 직접 볼 수 있어 아이들의 왕성한 호기심을 채워줄 수 있다.
또 세계 유명 다이빙 포인트 중 하나인 발리카삭 포인트에서 스노클링도 즐길 수 있으니 아이와 어른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점심에는 대하와 씨푸드, 열대과일 등을 맛볼 수 있어 입까지 즐거운 투어라 할 수 있다.
맨메이드 포레스트는 사람이 직접 나무를 심어 만든 거대한 인공 숲으로 보홀의 필수 관광코스 중 하나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팡라오에 위치한 헤난 리조트에서는 여행의 피로도 풀고 느긋한 시간도 보낼 수 있다. 또 리조트에서 몇 분만 이동하면 보홀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히는 알로나 비치 및 다나오 비치에 갈 수 있다. 리조트 부근에는 모모 비치 및 버진 아일랜드도 있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덤이다.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에는 수영장 전망이 갖춰져 있어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객실은 무료 아침 뷔페 식사가 포함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어느 객실에서나 무료 WiFi 및 룸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취재협조=땡처리닷컴(
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