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푸켓 자연·문화 그리고 건강…모두 담은 '알린타 리조트'

여행/레저

    푸켓 자연·문화 그리고 건강…모두 담은 '알린타 리조트'

    화려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알린타 리조트의 메인 풀장. 저녁이면 조명을 밝혀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럭셔리 리조트에서 휴양을 원하는 예비부부에게 푸켓은 완벽한 신혼여행지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급 시설과 밀착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 때문.

    알린타 리조트는 '전 객실 스위트룸, 전 객실 프라이빗'을 모토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넉넉한 개인 공간을 갖춘 품격 있는 공간으로 설계했다. 때문에 이곳은 프라이빗함을 중시하는 허니무너에게 완벽한 보금자리를 제공한다.

    이집트산 고급 면 시트와 럭셔리한 가구들로 꾸며진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오션뷰 로프트부터 알린타 스위트, 풀 스위트, 풀빌라,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원베드룸 풀 레지던스, 투베드룸 풀 레지던스, 쓰리베드룸 비치 프론트 빌라, 그랜드 빌라 나타이, 그랜드 빌라 사티스, 그랜드 빌라 노이까지 총 11가지로 나뉜다. 위치나 시설, 규모가 모두 달라 고객 개개인의 여행 콘셉트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널찍한 가제보와 야외 다이닝 테이블, 야외 자쿠지 욕조 등의 시설을 갖춘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객실. 신혼여행객이 가장 선호하는 객실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신혼여행객에게는 디럭스 풀빌라를 추천한다. 약 40평에 달하는 큰 객실 사이즈와 모던한 인테리어, 널찍한 프라이빗 풀이 특징이다. 특히 풀 옆에는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널찍한 가제보, 다이닝 테이블, 야외 자쿠지 시설을 갖추고 있다.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원한다면 프라이빗 로맨틱 디너를 신청해볼 것. 은은하게 조명을 밝힌 해변에서 사랑을 속삭일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은 두 곳이 있다. 메인 레스토랑 디 엣지에서는 조식, 런치, 디너를 모두 제공한다. 프라이빗 비치 앞에 자리한 비치 프론트 바에선 달콤한 칵테일과 함께 운치 있는 석양을 즐길 수 있다.

    모던 타이 퀴진을 맛볼 수 있는 나타이 레스토랑에서는 태국을 대표하는 파타 샐러드, 그린 커리, 팟타이 등 다양한 종류의 로컬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좀 더 낭만적인 식사를 원한다면 해변의 프라이빗 다이닝을 신청하자. 로맨틱하게 조명을 밝힌 테이블에서 둘만의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이곳은 푸켓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한다. 팡아만 투어나 래프팅과 같은 전형적인 투어 외에도 폭포 아래로 떠나는 와인 피크닉과 같은 유니크한 프로그램도 있다.

    현지 마켓에서 직접 재료를 구입하고 요리를 배워보는 쿠킹 클래스가 가장 인기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켓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한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직접 로컬 시장에 방문해 재료를 구입하고 요리를 배워보는 쿠킹 클래스, 올드 타운으로 떠나는 나이트 마켓 투어, 자전거를 타고 섬을 한 바퀴 돌아보는 아일랜드 사이클링 투어 등이 있다.

    건강한 신혼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요가 클래스, 필라테스 클래스, 무에타이 클래스에 참여하거나 스파를 체험해보자. 전문 테라피스트가 당신의 몸 상태를 진단하고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공해 준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