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호주 시드니의 여름을 즐기기 위한 액티비티



여행/레저

    호주 시드니의 여름을 즐기기 위한 액티비티

    여름으로 접어든 호주의 대표적인 여행지 시드니는 아름다운 바다와 광활한 대자연을 모두 가진 도시다. 시드니에서는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 등 세계적인 명소를 비롯해 블루마운틴, 본다이 비치 등 대자연을 만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까지 즐겨볼 수 있다.

    호주 전문 현지여행사 하이호주가 추천하는 시드니에서 둘러볼 만한 관광명소와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시드니를 대표하는 오페라하우스와 주변의 아름다운 모습(사진=호주관광청 제공)

     

    ◇ 오페라 하우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에어즈록 (Ayers Rock)과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Great Barrier Reef)와 함께 호주의 상징으로 유명하다. 특히 오페라 하우스 주변을 감싸고 있는 시드니 항구는 엽서 속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이다. 직접 방문해 두 눈으로 감상한다면 왜 인기가 있는지 그 이유에 대해 충분히 짐작할 수 있다.

    ◇ 시드니 항구 크루즈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항구 중 하나를 탐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시드니 하버 크루즈를 선택하는 것이다.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유람선, 신속한 제트 보트, 낭만적인 항해 투어, 빈티지식 우주선 어드벤처 등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클래식한 선박 모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시드니 하버 브릿지를 걸어보는 아찔하고 짜릿한 경험(사진=하버브릿지 클라임 제공)

     

    ◇ 시드니 하버 브릿지 등반하기

    시드니 여행객들은 시드니 하버 브릿지 등반을 통해 시드니 하버 브릿지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다. 세계에서 유일한 3개의 다리 등반 중 하나로서, 도시의 멋진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이다. 등반은 고객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약 3.5 시간 동안 지속된다.

    ◇ 야생동물공원 or 동물원 방문

    시드니는 다양한 야생 동물원을 운영하고 있다. 동물 애호가라면 인기있는 타롱가 동물원(Taronga Zoo), 씨라이프 수족관(Sea Life Sydney Aquarium), 또는 와일드 라이프 시드니 동물원(WILD LIFE Sydney Zoo)과 같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명소에서 동물을 직접 만나보자.

    시드니의 아름다운 해변을 천천히 여유롭게 걸어보자(사진=호주관광청 제공)

     

    ◇ 시드니의 해안 트랙 걷기

    시드니에는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에 다양한 해변이 위치하고 있다. 시드니의 여러 해변들과 해안가의 아름다운 길을 걸어보자.

    ◇ 하늘에서 시드니 보기 - 씨닉플라이트, 열기구, 스카이 다이빙

    시드니에서는 도시의 푸른 바다와 현대적인 스카이라인 그리고 잘 발달된 녹지대의 조합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전문적인 항공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헬리콥터 비행, 열기구 비행 이외에도 시드니에서 모험을 즐기고 싶다면 탠덤 스카이 다이빙을 시도해보자.

    고래관찰 크루즈 투어를 이용하면 가까이서 고래를 만날 수 있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다(사진=호주관광청 제공)

     

    ◇ 시드니 고래왓칭

    시드니 하버의 고래 관찰 크루즈를 탑승해서 고래구경을 나서보자. 수면을 넘나드는 귀여운 돌고래와 북쪽으로 향하는 거대한 혹등고래까지 모두 볼 수 있다.

    ◇ 블루마운틴 & 제놀란 동굴 방문

    수직절벽과 푸른 녹지대로 서로 아름답게 대조를 이루고 있는 블루 마운틴 지역은 야생 생물의 서식지이다. 여기에 뉴사우스웨일즈에서 가장 독특하고 멋진 자연의 모습을 보여주는 다양한 크기의 석회암 동굴인 고대 제놀란 동굴이 있다.

    하버브릿지보다 두배 높이의 시드니 타워아이에서 내려다보는 시드니 전경(사진=스카이워크 제공)

     

    ◇ 시드니 타워 아이

    시드니 하버 브릿지 높이의 두 배에 이르는 250미터 높이의 시드니 타워 아이 (Sydney Tower Eye)는 시드니의 어느 곳에서도 감상할 수 없는 전망을 제공한다. 특히 옵서베이션 데크 레벨 (Observation Deck Level)에서는 도시 스카이 라인은 물론 멀리 떨어진 블루 마운틴까지 360도 전망이 가능하다.

    ◇ 박물관, 갤러리

    시드니에서는 마담 투소, 바다 라이프 수족관, 와일드 라이프 시드니 동물원, 호주 국립 해사 박물관 (Darline Harbour), 차이나 타운, 뉴 사우스 웨일즈 아트 갤러리 등 문화와 역사를 즐길 수 있는 명소도 많다.

    호주 전문 현지여행사 하이호주에서는 "시드니 관광명소 입장권 같은 경우는 직접 현지에서 구매 하는 것보다 하이호주 같은 현지여행사를 통해 미리 구매하면 더욱 저렴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면서 "특히 하이호주는 호주 현지에서 가족끼리, 친구끼리, 부부끼리 즐길 수 있는 소규모 그룹 투어를 기획해 단독 가이드로 진행 되는 VVIP 올케어 상품까지 고루 갖춰 고객이 진정 원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취재협조=하이호주(www.hihojo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