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월드 리조트는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추운 겨울 아이와 함께 떠나는 따뜻한 가족여행을 꿈꾼다면 사이판으로 떠나보자. 사이판은 남태평양에 위치한 만큼 푸른 바다와 함께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휴양은 물론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요소도 많아 가족 여행객에게는 언제나 사랑받는 여행지다.
만약 숙소를 고민하고 있다면 삶의 여유는 물론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사이판 월드 리조트'를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이판 월드 리조트에는 4개의 슬라이드가 갖춰져 있어 온몸으로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슈페리어, 디럭스, 로얄디럭스, 스위트로 구분되는 객실은 차분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들어서는 순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어느 객실에서나 남태평양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 그려내는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은 성인과 어린이를 합해 총 5명까지 투숙할 수 있다. 만 5세 이하의 유아는 투숙 인원에 해당되지 않으며 사전 예약을 하면 소파베드와 아기침대도 제공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왔다면 디럭스 타입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슈페리어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의 침대가 구비돼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다른 여행객과는 다른 품격과 편안함을 추구한다면 스위트 타입의 객실을 선택하도록 하자. 넓은 거실에는 격조 높은 스타일의 가구들이 배치돼 있어 고급스러움을 뽐내며 발코니와 석양의 아름다움까지 더해지니 그야말로 품격이 갖춰진 객실이라 할 수 있다.
파도 풀에서는 2m가 넘는 인공 파도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사이판 월드 리조트의 가장 큰 매력은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 사이판 최고 높이와 길이를 자랑하는 마스터 블라스터 등 총 4개의 슬라이드가 백미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어린이들만을 위한 안전한 수영장인 아쿠아 어드벤처와 멋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아마존 리버, 물 위에서 또는 물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는 플레이 풀 등도 갖추고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먹거리 또한 걱정할 필요가 없다. 조식, 중식, 석식이 제공되는 더 뷔페 월드를 시작으로 한식 레스토랑인 명가, 코스 요리 레스토랑 타포차우 등 다양한 종류의 식당이 리조트 내에 갖춰져 있어 취향에 따라 기분에 따라 선택하는 즐거움을 맛보기만 하면 된다.
아쿠아 어드벤처는 어린이 전용 풀장으로 키즈 컬리지 수영 및 물놀이 시설을 이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사이판 월드 리조트를 이용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사이판가자고는 특가 요금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더불어 3박 이상 호텔을 예약하면 공항 샌딩도 무료로 포함돼 보다 경제적으로 사이판 월드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판가자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사이판가자고(
www.saipangaja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