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부산발 일본 국제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 OK캐쉬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발 일본 국제선 예매 고객 1천명에게 OK캐쉬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행사로, 13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5일부터 2018년 3월 24일 사이 운항하는 부산~기타큐슈, 부산~오사카, 부산~오키나와 노선 왕복 항공권 예매 후 결제 완료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부산~기타큐슈, 오사카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OK캐쉬백 1만점, 부산~오키나와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OK캐쉬백 2만점이 제공된다. OK캐쉬백 포인트는 1월 10일에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각 노선별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부산~기타큐슈 10만 4900원, ▲부산~오사카 13만 1400원, ▲부산~오키나와 19만 3700원이다.
진에어는 "일본 기타큐슈, 오사카, 오키나와는 부산과 지리적으로 가까울 뿐만 아니라 온천, 쇼핑, 음식 등 다양한 목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겨울철 단거리 여행지로 제격이다"며, "연말 연시를 맞이해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OK캐쉬백 증정 이벤트를 이용해 합리적인 여행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이번 동계 시즌 기간 동안 부산~기타큐슈 주 7회, 부산~오키나와 주 6회, 부산~오사카는 주 14회 스케줄로 운항한다. 특히 부산~오사카 노선은 오전, 오후편으로 운항해 편의에 따라 여행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