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코팡안' 풀문파티에서

여행/레저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코팡안' 풀문파티에서

    링켄리브가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로 꼽히는 태국 '풀문파티'로 떠나는 연말 카운트다운 여행을 준비했다. (사진= 링켄리브 제공)

     

    추운 날씨와 거리에서 흘러나오는 캐럴송으로 연말 분위기에 잔뜩 들뜬 당신에게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가 하나 있다. 태국 코팡안 풀문파티가 바로 그것. 스페인 이비자, 그리스 미코노스와 함께 세계 3대 파티로 손꼽히는 풀문파티는 매년 수십만 명이 방문하는 그야말로 세계인의 축제다. 매월 보름달이 뜨는 전후, 태국 코팡안의 핫린 해변에서 한 달에 한 번 그 화려한 모습을 드러낸다.

    붉은빛 석양이 눈부시게 아름다운 태국 코팡안 해변. (사진= 링켄리브 제공)

     

    풀문파티는 1985년 섬의 남쪽 핫린 해변의 방갈로에서 여행객 20~30명이 밤새 음악을 연주하고 술을 마시면서 그 역사가 시작됐다. 이후 유럽 배낭여행객 사이에서 그 소문이 퍼지면서 점차 그 규모가 커졌고 지금은 파티를 위해 섬을 찾은 모두가 함께 전자음악 비트에 몸을 맡기며 해가 뜰 때까지 말 그대로 미친 듯이 논다.

    올해의 마지막 스케줄은 12월 31일 카운트다운 뉴 이어 파티다. 그리고 이어 2018년 1월 2일, 풀문파티를 상징하는 화려한 보디 페인팅과 바스켓에 담긴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마시며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장식해보면 어떨까.

    화려한 색감의 보디페인팅을 몸에 두른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함께 풀문파티를 즐기고 있다. (사진= 링켄리브 제공)

     

    여행 플랫폼 '링켄리브'가 매달 열리는 풀문파티 중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보다 더 환상적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도쿄와 방콕, 코사무이 현지 지사와 VIP 보트를 보유한 일본 시저스 재팬 여행사와 합작으로 기획한 이 상품은 소셜 와인파티 및 VIP 소사이어티 파티를 100회 기획하고 진행한 파티 마스터가 함께 해 더욱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태국 풀문 비치파티 카운트다운 여행 3일'을 놓치면 안 되는 이유는 다양하다. 코사무이 인근에 숨겨진 무인도 옆 선상에서 프라이빗 보트 선셋 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기 때문.

    석양이 지는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달콤한 샴페인과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연락 가능한 현지인 및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안전하고 세심한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코팡안 풀문파티로 향하는 코사무이 요트 선착장. (사진= 링켄리브 제공)

     

    풀문파티가 열리는 코팡안으로 가기 위해서는 코사무이와 코팡안 섬을 왕복하는 보트를 타야 한다. 이때 VIP 라인이 최우선으로 탑승하기 때문에 다른 그룹은 긴 시간을 기다리며 줄을 서야한다. 하지만 링켄리브의 풀문파티 패키지를 이용하면 우선 탑승의 기회는 물론 최고의 음식과 와인을 마실 수 있는 VIP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잊을 수 없는 한해의 마무리를 하고 싶은 이가 있다면 이번 여행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자. 2018년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으로 더욱 특별하게 준비된 코팡안 풀문 파티.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짜릿한 감동이 여행객들을 유혹한다.

    추가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링켄리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링켄리브(http://linkandleave.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