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360도 회전 워터슬라이드 그리고 하와이 신혼여행



여행/레저

    360도 회전 워터슬라이드 그리고 하와이 신혼여행

    하와이 신혼여행에서 이웃 섬 투어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미리 알아두면 좋은 여행 공식이 있다. 비슷해 보이지만 저마다 다른 꼭 체험해야 할 필수 코스가 있기 때문이다. 오아후에서의 쇼핑과 빅아일랜드의 화산 투어, 그리고 마우이에서 즐기는 물놀이가 대표적이다.

    비치 클럽에서는 스킨 스쿠버 다이빙, 스탠드 업 패들 보드, 카약,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해양 스포츠 초보자를 위한 레슨 프로그램도 운영해 색다른 액티비티에 도전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특히 마우이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는 하와이에서도 손꼽히는 화려한 부대시설과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마우이 해양 스포츠의 메카로 사랑받고 있다.

    80m에 달하는 초대형 슬라이드 라바 슬라이드는 새롭게 오픈한 액티비티 시설로 시속 35km로 미끄러지는 짜릿함을 선사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놀이시설은 바로 새롭게 오픈한 라바 슬라이드다. 80미터에 달하는 초대형 슬라이드이지만 탑승 소요 시간은 약 14초 밖에 걸리지 않는다. 시속 35㎞의 스피드로 360도 회전 구간을 통과하며 짜릿함을 선사한다.

    동굴과 자쿠지, 계곡과 폭포, 슬라이드 등 다채로운 재미가 가득한 와일레나 캐넌 액티비티 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인공 계곡과 폭포가 있는 와일레아 캐넌 액티비티 풀에서는 다이내믹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네 군데의 정글 풀, 다섯 개의 슬라이드, 밧줄을 타고 점프할 수 있는 타잔 풀, 여섯 개의 폭포, 세 곳의 자쿠지와 동굴 등 열대 자연 경관을 테마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세계 최초로 만들어진 워터 엘리베이터는 풀장 간의 이동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어준다.

    조금 더 한적한 분위기에서 풀장을 즐기고 싶다면 히비스커스 풀장으로 향하자. 18세 이상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어덜트 온리 풀장으로 물결을 따라 일렁이는 히비스커스 타일이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어른들을 위한 풀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이곳에 자리한 히비스커스 풀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으로, 약 63만 조각의 히비스커스 타일이 물결에 따라 살랑살랑 움직이는 듯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풀장 옆으로는 5단 폭포와 두 개의 자쿠지가 자리를 잡고 있다.

    세계 최초로 설계된 워터 엘리베이터. 풀 장 내에서의 이동을 편리하고 빠르게 도와준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초대형 공 속에 몸을 싣고 워터 슬라이드를 따라 떨어지는 피시 파이프도 있다. 약 90초간 워터 슬라이드를 달려 내려가는 피시 파이프는 세계에서 가장 긴 길이를 자랑한다. 또 피시 파이프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만이 보유하고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프라이빗 비치를 즐기는 방법도 다양하다. 가이드와 함께 하는 카약 투어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마우이 바다의 면면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화려한 산호 리프를 배경으로 스노클링도 즐길 수 있으니 그야말로 일석이조다.

    이밖에도 와일레아 비치 클럽을 통해 스킨 스쿠버 다이빙, 스탠드 업 패들 보드, 카약, 스노클링 장비 대여, 부기 보드 렌탈 등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하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