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지옥계곡서 노천온천욕…홋카이도 겨울 여행



여행/레저

    지옥계곡서 노천온천욕…홋카이도 겨울 여행

    겨울이면 순백의 동화마을로 변신하는 홋카이도로 온천여행을 떠나보자(사진=일본정부관광청 제공)

     

    겨울이면 온통 하얀 눈으로 뒤덮히는 홋카이도(북해도). 소복히 쌓인 하얀 눈이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하는 눈의 나라 홋카이도로 겨울 여행을 떠나보자.

    겨울이면 삿포로 눈축제, 오타루 눈빛 축제 등 설국 홋카이도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축제들이 열려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하루 종일 겨울 여행에 꽁꽁 언 몸을 뜨끈뜨끈하게 녹여줄 노천 온천욕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설국 홋카이도의 관광명소와 겨울축제, 그리고 노천 온천탕을 간직한 온천 호텔을 소개한다.

    홋카이도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마을 노보리베츠의 지옥계곡(사진=웹투어 제공)

     

    ◇ 노보리베츠

    하얀 화산연기를 내뿜고 있는 지옥계곡(지고쿠다니)이 있는 곳으로 유명한 노보리베츠는 홋카이도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마을이다. 그 중 인기 있는 관광지인 지옥계곡은 산 곳곳에서 솟아 오르는 수증기와 뜨거운 열기, 강한 유황냄새가 마치 지옥을 연상케 한다해서 붙은 이름이다. 천연 족욕탕도 마련돼 있어 자연 속에서 삼림욕과 한께 족욕을 즐길 수 있다.

    겨울 감성 넘치는 오타루운하의 아름다운 야경은 여행객들을 홋카이도로 불러모은다(사진=일본정부관광청 제공)

     

    ◇ 오타루

    아름다운 항구도시로 영화 '러브레터'의 배경이 된 곳이다. 오타루운하는 20세기 초에 세운 거대한 벽돌 건물과 석조창고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정취를 연출한다.

    산책로에는 각종 유적과 63개의 가스등이 설치돼 있어 날이 어두워지면 마치 옛 유럽의 어느 마을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매년 2월 400여 개의 촛불을 띄우고 새하얀 눈과 어우러져 로맨틱한 거리를 재현하는 '눈빛의 길' 축제가 올해는 2월 9~18일, 오후 5~9시까지 열린다.

    홋카이도의 중심지 삿포로는 겨울에 세계3대 축제중 하나인 삿포로 눈축제가 열려 겨울여행의 재미를 더한다(사진=일본정부관광청 제공)

     

    ◇ 삿포로

    홋카이도의 중심이자 대자연으로 둘러싸인 삿포로는 일본인들이 가장 살고 싶어하는 도시로 꼽힌다. 특히 겨울에 열리는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삿포로 눈축제가 유명하다. 새해에는 2018년 2월5일부터 12일까지 열린다.

    매년 오오도리 공원 내 약 1.5㎞에 걸쳐 눈과 얼음으로 제작된 거대한 조각상들이 동화속 나라를 재현한다. 삿포로 시계탑과 오오도리공원, 삿포로테레비 탑등 볼거리와 함께 삿포로맥주와 스스키노역의 라멘골목, 수프카레, 징기스칸(양고기), 게요리가 유명해 미식가들의 식도락 여행지로도 인기가 높다.

    삿포로의 천연온천수로 다양한 타입의 온천욕을 할 수 있는 대규모 온천호텔 아파호텔리조트(사진=웹투어 제공)

     

    ◇ 숙박정보

    △ 삿포로 아파 호텔 리조트

    90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 리조트로 삿포로의 천연 온천수를 사용한 노천온천과 여러 가지 타입의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전 객실에서 무선인터넷을 이용 할 수 있으며 스스키노역까지는 무료셔틀버스가 운행하고 있다.

    아름다운 죠잔케이산에 둘러싸여 밤이면 별들을 보며 노천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죠잔케이 뷰 호텔(사진=웹투어 제공)

     

    △ 조잔케이 뷰 호텔

    삿포로 남부 죠잔케이 온천마을에 위치한 '죠잔케이 뷰 호텔'은 아름다운 죠잔케이산 녹음에 둘러싸여 전망이 아름다운 온천호텔로 유명하다. 특히 아름다운 경관과 별들이 가득한 밤 하늘을 즐길 수 있는 노천온천이 이곳의 자랑. 이외에도 다양한 요리로 구성된 조식, 석식 뷔페를 맛보며 바쁜 일상 속 여행에서 제대로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웹투어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설경과 별미까지 즐길 수 있는 홋카이도 겨울온천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상품은 이스타 왕복항공권, 온천 호텔 3박과 3대 게 뷔페를 포함한 6대 특식, 홋카이도 명소 핵심투어가 포함된 3박4일 패키지로 구성됐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