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트리플 액션 RPG '삼국지블러드' 19일 출시



IT/과학

    [게임] 트리플 액션 RPG '삼국지블러드' 19일 출시

     

    플레로게임즈 '그림노츠', 스퀘어에닉스 대표 IP ‘밀리언아서’ 참전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15일부터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그림노츠>를 통해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 대표 마츠다 요스케)의 대표 IP(지식재산권) ‘밀리언아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밀리언아서’는 ‘확산성 밀리언아서’, ‘괴리성 밀리언아서’ 등으로 국내 게임 시장에 일본 TCG 열풍을 일으킨 스퀘어에닉스의 대표 IP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밀리언아서 캐릭터 4종(페리도트, 니무에, 우아사하, 도적아서)이 게임 내 에서 획득 가능한 히어로로 등장하며, ‘밀리언아서의 못다한 이야기들’이라는 테마로 각 캐릭터별 서브 스토리가 새롭게 공개된다.

    아울러 ‘페리도트’가 최종 보스로 등장하는 협력 이벤트를 기간 한정으로 진행, 이용자들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재료 및 강화 아이템, 5성 히어로 ‘페리도트’ 등을 얻을 수 있다. ‘밀리언아서’ 1차 참전은 12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실시될 예정이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라스트 제다이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STAR WARS™: Force Arena,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캐릭터 14종을 추가하는 라스트 제다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뉴 트릴로지 속 주요 캐릭터인 ‘핀’, ‘포 다메론’, ‘BB-8’ 등 14종의 신규 캐릭터를 선보인다. 스타워즈 트릴로지의 후속편인 스타워즈 에피소드8: 라스트 제다이 개봉에 맞춘 대규모 업데이트다.

    새로운 테마의 맵 ‘스타킬러베이스’도 1대1 그리고 2대2용으로 추가됐다. 스타킬러베이스는 퍼스트오더의 베이스로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튜토리얼도 개선됐다. 튜토리얼 초반 동선을 보다 직관적으로 변경해 신규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12월 19일부터 사전예약

    ㈜넥슨(대표 박지원)은 15일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 중인 오픈월드 샌드박스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예약 일정을 공개했다.

    ‘야생의 땅: 듀랑고’의 사전 예약은 12월 19일부터 시작하며, 오는 2018년 1월 국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을 개발한 이은석 디렉터의 모바일 신작 ‘야생의 땅: 듀랑고’는 알 수 없는 사고로 현대의 지구에서 공룡 시대로 넘어온 플레이어들이 생존을 위해 거친 환경을 개척하고 가상의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모바일게임이다.

     

    모바일 액션 RPG ‘돌아온럭키짱’ 사전예약

    네이버수요웹툰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성모 작가의 ‘돌아온럭키짱’이 모바일 RPG 게임으로 돌아온다.

    게임개발사 엔탑커뮤니케이션은 내년 1월 출시될 모바일 액션 RPG ‘돌아온럭키짱’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돌아온럭키짱’은 횡스크롤 액션 RPG로 복고풍의 레트로 디자인을 컨셉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의 조작 숙련도나 플레이 성향에 따라 승부를 결정지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액션 RPG 게임 특유의 조작성을 극대화 해 기존 게임과 차별화했다.

    또한 원작 웹툰 속의 스토리가 게임 속에서 구현돼 이용자가 직접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의 강건마, 전사독, 마영웅 등 웹툰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캐릭터를 자신의 성향에 맞게 육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김성모 캐릭터와 게임 재화, 추가 아이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리플 액션 RPG <삼국지블러드> 12월 19일 출시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트리플 액션 RPG ‘삼국지블러드’를 오는 19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달 초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한 ‘삼국지블러드’는 사전 예약 시작 3일 만에 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삼국지블러드’에는 중국 모바일 게임의 대표적인 과금 모델로 꼽히는 VIP 시스템 대신 게임을 플레이할수록 쌓인 마일리지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됐다. 아울러, 접속 기간에 따라 최대 150만 원 상당의 다이아(게임 머니)를 지급하는 등 차원이 다른 지원 내용이 담긴 ‘트리플 YES 서비스’를 선보인다.

    ‘삼국지블러드’는 게이머가 원하는 삼국지 영웅 6명을 선택해 3인 2팀을 구성, 다양한 전략과 전술에 따라 팀을 체인지 하며 플레이를 즐기는 신개념 파티 플레이 게임이다. 또한, 영웅들의 특징을 고려해 배치하고 육성시키는 과정에서 나만의 최강 드림팀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전투 시 영웅 고유의 화려한 스킬과 짜릿한 액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