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웹젠,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 정식서비스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게임

    [게임] 웹젠,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 정식서비스

    넥슨, 모바일 TPS ‘탱크 커맨더즈’ ‘드론 강화 시스템’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14일 씨스타게임즈(대표 푸진밍, Pu Jin Min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전 게임 ‘탱크 커맨더즈’에 ‘드론 강화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탱크 ‘미라지 돌격탱크’, ‘파이어 포격탱크’ 2종과 ‘브리즈’, ‘플레임’, ‘골든 팻보이’, ‘골든 시걸’ 신규 드론 4종을 추가하고, ‘치명타 증가’, ‘공격력 증가’ 등 추가 속성 버프를 얻을 수 있는 ‘드론 강화 시스템’을 도입했다. 지난 11월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일부를 업데이트에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도입된 ‘드론 강화 시스템’은 버프 능력치를 높여주는 일종의 보조 스킬로 전략적인 활용에 따라 전투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강화에 필요한 재료인 ‘골드’와 ‘운철’은 게임 내 각종 ‘PVP 모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최근 성황리에 종료한 ‘팬아트 페스티벌’에 이어 실시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세계인의 축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게임 내 메인 로비를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이미지로 변경했으며,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방울종’을 모아 ‘SSS급 동료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27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전용 펫’을 지급한다. 또, 초월 캐릭터 7종의 크리스마스 코스튬 14종도 공개했다.

    웹젠,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 정식서비스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웹젠은 14일 오전 10시부터 PC 웹 브라우저를 통해 쉽게 즐길 수 있는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의 정식서비스를 선보였다. ‘뮤 템페스트’는 웹젠 게임포털을 통해 접속하거나, 네이버게임 및 다음게임 채널링 사이트에서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즐길 수 있다.

    ‘뮤 템페스트’는 원작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세계관과 방대한 컨텐츠 대부분을 반영해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특색 있는 캐릭터 육성 시스템을 담고 있으며, 웹 버전에 최적화 된 게임시스템과 사용자 환경을 제공해 게임의 경쟁력을 강화했다.

    웹젠은 오는 28일까지 ‘뮤 템페스트’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는 여러 이벤트를 운영해 적극적인 게임회원 확보에 나선다.

    ‘브라운더스트’, 신규 코스튬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 코스튬 2종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코스튬은 인기 용병 ‘세렌디아’와 ‘BDM N-0524’의 신규 복장 2종이다. 코스튬 시스템은 자신의 용병 캐릭터 복장을 취향에 맞게 교체할 수 있는 콘텐츠로, 지난주에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신규 코스튬 2종은 모두 겨울 분위기 맞춰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렌디아’의 코스튬은 매력적인 외형에 잘 어울리는 원피스 복장으로 만들어져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BDM N-0524’역시 눈사람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린 코스튬으로 제작되었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오픈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모아 트리를 장식하면, 완성 단계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음양사 for kakao_설동자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가 14일, SSR 등급 식신 ‘설동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SSR ‘설동자’는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상대방을 행동 불능 상태로 만들고, 이미 ‘빙결’ 상태인 적에게는 추가로 300%의 피해를 주는 막강한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단일 대상으로 최대 3회 집중 공격을 가하는 등 상대의 행동을 무력화함과 동시에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 식신이다.

    특히 SR ‘설녀’ 등 빙결 스킬을 보유한 식신과 함께 파티를 구성할 경우, 두 식신 간의 상승효과를 통해 더욱 강력한 파괴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기사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