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사이판 여행의 올바른 선택 '피에스타 호텔'



여행/레저

    사이판 여행의 올바른 선택 '피에스타 호텔'

    사이판가자고, 1월 3일부터 31일까지 조식무료 프로모션 진행

    피에스타 호텔 외관.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사이판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확인해 봐야 할 사항이 한두 가지가 있다. 그중에서도 잠자고 머무르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숙소만큼은 많은 고민을 해봐야 한다.

    사이판가자고 관계자는 "숙소로 고민을 하고 있을 여행객을 위해 북마리아나 제도의 아름다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피에스타 리조트 앤 스파(이하 피에스타 호텔)를 추천 한다"면서 "가격 대비 객실 상태가 훌륭한 것이 특징인 만큼 실속 있는 여행을 추구한다면 눈여겨 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객실 창밖으로 탁 트인 바다를 볼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피에스타 호텔은 사이판 관광 거리의 심장부인 마이크로 비치의 백사장 위에 위치해 있어 쇼핑센터와 가까우며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도 있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바다를 마주하고 있어 어느 객실에서나 탁 트인 창 너머로 바다와 산을 바라 볼 수 있으니 전망만큼은 최고라 할 수 있다.

    스탠다드 객실의 두 배 크기인 스위트룸은 엔터테인먼트에 적합한 독립된 거실 공간과 편안한 침실, 무선 인터넷, 커다란 평면 TV, 선별된 와인들과 증류주들이 놓인 퍼스널 바 카운터, 우아한 글래스 테이블 등의 월드 클래스 시설들을 제공한다.

    세계 각국의 요리들을 선보이는 여섯 가지의 음식점들에서는 언제나 최상급 요리를 맛볼 수 있으니 입맛이 까다롭고 예리하다고 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매일 저녁이 되면 사이판 내에서 열리는 디너 쇼 중 가장 규모가 크고 화려한 BBQ 디너쇼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자.

    피에스타 호텔은 저렴한 가격으로 깔끔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이 외에도 수영장과 다양한 레크레이션,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어 심심할 겨를이 없다. 어린 자녀를 둔 부모라면 잠시 키즈 클럽에 아이를 맡긴 후 스파에서 힐링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이판 가자고 관계자는 "1월 3일부터 31일까지 피에스타 호텔에 체크인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조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객실 한정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빠르게 확인을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취재협조=사이판가자고(www.saipangajag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