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쾌적한 객실부터 아름다운 경관까지 '괌 롯데호텔'



기타

    쾌적한 객실부터 아름다운 경관까지 '괌 롯데호텔'

    괌 가자고, 오는 9일부터 3월31일까지 카바나 이벤트 진행…"가족여행 수요 겨냥"

    투몬에 위치한 괌 롯데호텔은 차를 이용하면 공항에서 15분 만에 도착할 만큼 가깝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1년 내내 따뜻한 열대성 기후와 환성적인 에메랄드 빛 바다를 간직하고 있는 괌. 이런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 또는 감상하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이 괌을 찾고 있다.

    특히 인천에서 4시간이면 닿을 수 있어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저비용항공사(LCC)가 취항함에 따라 괌으로 가는 하늘길은 더욱 넓어졌다.

    괌으로 갈 수 있는 길은 다양해졌지만 해외로 떠나온 만큼 신중히 고민해야 할 부분이 있으니 바로 머물면서 휴식도 취하고 잠도 잘 수 있는 숙소다. 괌 여행에서 넓고 깨끗하면서 아름다운 자연경관까지 볼 수 있는 숙소를 찾고 있다면 ‘괌 롯데호텔’에 주목해보자.

    괌 롯데호텔은 넓고 깨끗한 시설은 물론 아름다운 자연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이곳은 45㎡ 이상의 넓고 깨끗한 객실 222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취사가 가능한 룸도 있어 타지의 음식이 입에 맞지 않아 고생할 수 있는 여지도 없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5성급 호텔인 만큼 깔끔하면서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을 만날 수 있다.

    타워윙 14층에서 18층에 자리한 오션프론트 클럽 룸에서는 투몬베이의 파노라마 오션뷰를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다. 게다가 이 객실을 이용하면 3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니 참고해두자.

    롯데 호텔 괌에서는 편안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이다. 그중에서도 기존의 수영장과 새로운 수영장을 더한 야외 수영장은 주목 할 만하다. 이곳에서는 수영은 물론 투몬베이 해변과 바다의 수평선도 감상하는 작은 호사를 누리며 진정한 휴식을 맛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괌 최초의 한국 브랜드 호텔인 만큼 친절한 한국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놓쳐서는 안된다.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한국 서비스 교육팀이 현지 직원을 교육하니 어느 호텔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괌가자고는 카바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카바나 내부 모습. (사진=괌가자고 제공)

     

    괌가자고는 가족여행 수요를 겨냥해 오는 9일부터 3월 31일까지 2박 이상 예약 시 2시간 동안 카바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4명(성인2명·아동2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카바나 데스크에 사전예약을 해야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괌가자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바나는 수영장이나 해수욕장 내에 위치한 호텔의 객실을 말한다. 주로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사용되며 전용 스튜어드 서비스가 제공돼 웬만한 부자들이 아니면 이용해 볼 엄두조차 내기 어려운 시설이다.

    취재협조=괌가자고(www.guamgajag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