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직항으로 떠나는 가족여행, 베트남 '푸꾸옥'



여행/레저

    직항으로 떠나는 가족여행, 베트남 '푸꾸옥'

    베트남가자고가 베트남 푸꾸옥을 직항으로 여행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우리나라 관광객에게는 조금은 생소한 베트남 여행지 푸꾸옥. 캄보디아와 가까이에 위치한 이 섬은 아직 때 묻지 않은 자연을 만날 수 있어 힐링 여행을 즐기기엔 딱 좋은 곳이다.

    다만 이곳으로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한 가지 마음에 걸리는 것이 있다. 바로 직항으로 가는 항공편이 없어 하노이 또는 호치민에서 환승을 해야만 도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우리나라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베트남 국적기인 베트남항공을 이용해 편안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베트남가자고가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직항으로 편안하게 푸꾸옥까지 이동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베트남가자고 관계자는 "우리나라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베트남 국적기인 베트남항공의 직항 항공편을 운항하는 전세기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면서 "푸꾸옥은 과거 경유해야만 도착할 수 있는 여행지였지만 이제는 직항으로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다"고 소개했다.

    에어텔 상품에는 공항과 숙소 간 왕복픽업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숙소-공항 간 왕복픽업 포함

    푸꾸옥은 택시 외에는 이렇다 할 대중교통이 부족한 편이다. 그래서 공항에 도착하면 주로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을 이용하거나 여행사의 픽업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하지만 베트남가자고가 준비한 상품을 이용하면 공항과 리조트 간 왕복 이동이 포함돼 있어 여행 첫날과 마지막 날 걱정 없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빈펄 리조트에 머물면서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빈폴 리조트서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가능

    숙소로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빈펄 리조트를 이용하면 된다. 기존에는 놀이공원과 워터파크 입장료가 포함돼 있지 않았으나 베트남가자고가 준비한 에어텔 상품에는 놀이공원, 워터파크 뿐만 아니라 사파리, 아쿠아리움, 게임장 등을 매일 매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담겨져 있다.

    한국의 워터파크와 비교해도 부럽지 않은 시설은 물론 이용하는 사람도 적기 때문에 좀 더 신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게다가 사파리에서는 백호, 사자를 비롯해 작은 동물들까지 만날 수 있으니 아이들의 생태학습에도 도움이 된다.

    빈펄 리조트에서는 일반객실과 풀빌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일반 객실과 풀빌라 중 선택 가능

    이번 푸꾸옥 직항 에어텔 상품을 이용하면 일반 객실과 풀빌라 중 하나를 선택해 머물 수 있다.

    우선 일반 객실의 경우 고급스럽고 중후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바닥도 마루로 돼 있어 깔끔하다는 느낌까지 받을 수 있다. 소아 한 명을 동반하는 소규모 가족이거나 친구, 커플이라면 일반 객실을 이용하면 된다.

    4인 이상 가족이라면 일반 객실보다는 집처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풀빌라를 선택하는 편이 현명하다. 2베드룸부터 4베드룸까지 갖추고 있어 성인 4명부터 최대 8명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풀빌라 안에는 독채 객실과 프라이빗풀이 있어 다른 객실 손님의 방해를 받지 않고 자신들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에어텔 상품을 통해 여행을 떠난 모든 인원이 전 일정 뷔페식 식사가 가능하도록 풀보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식사 걱정 없이 그저 여행만 즐기면 된다.

    베트남가자고 관계자는 "이번 푸꾸옥 직항상품의 경우 1월과 2월 아이들이 학교에 가지 않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한시적으로 준비한 상품인 만큼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취재협조=베트남가자고(www.vietnamgajag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