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일본 오사카'



여행/레저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일본 오사카'

    노랑풍선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일본으로 떠나 볼 것을 제안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면 긴 시간이 아니어도 된다. 함께 같은 장소에서 같은 것을 보며 감동과 생각을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평생 가슴과 기억에 새겨질 소중한 순간이기 때문이다.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이한 이 순간, 굳이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아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여행지가 있다. 바로 일본이다.

    노랑풍선은 많은 시간을 낼 수는 없지만 가족과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일본 오사카로 떠나볼 것을 제안하며 ‘오사카·교토·고베·아라시야마 3일’ 상품을 추천했다.

    노랑풍선이 준비한 블루라방더 상품을 이용하면 고급스럽게 일본을 여행할 수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사랑하는 이들과 떠나는 여행인 만큼 노랑상품은 이번 여행을 프리미엄 여행상품 시리즈인 블루라방더로 기획했다. 고급 호텔에서 머물며 알차게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는 등 다른 여행사 패키지와는 차별화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행에는 한국에서부터 가이드가 함께해 안전하니 그저 마음 편히 여행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국적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일본에 도착하면 지역 특색이 배어있는 프리미엄 호텔에서 머물며 관광과 휴식을 취하게 된다.

    특히 관광의 경우 오사카뿐만 아니라 교토, 아라시야마 등 칸사이(관서) 지역의 핵심 관광지도 돌아볼 수 있는 일정이 계획돼 있으니 누구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롯코 맥주 시음을 비롯해 비롯해 녹차 슈, 무제한 BBQ 파티 등의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품격 있는 특전도 준비돼 있어 눈길을 끈다. 고베의 자랑이자 롯코의 천연수를 사용한 '롯코 맥주'가 준비돼 있다. 롯코 맥주는 롯코산(六甲山)의 화강암층을 뚫고 나온 물로 만들어지는데 효모 발효를 촉진하는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술 제조에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으니 특유의 향을 즐겨보도록 하자.

    어린이들에게는 맥주 대신 음료가 1병씩 제공된다. 교토의 진한 맛이 담긴 '녹차슈'를 맛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1시간30분 동안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BBQ 파티도 준비돼 있으니 놓치지 말자.

    노랑풍선 관계자는 "블루라방더로 준비한 일본 여행인 만큼 오사카의 품격을 느끼는 것은 물론 행복한 추억을 가슴에 담을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상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