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이와 함께 머무는 제주도 호텔 Best 4



여행/레저

    아이와 함께 머무는 제주도 호텔 Best 4

    무술년 새해를 맞아 아이와 함께 마음 편하게 쉬다 올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제주도만큼 마음에 쏙 드는 여행지는 드물다. 가깝지만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경과 맛집, 다양한 볼거리마저 풍성해 아이와 같이 머물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키즈아일랜드, 키즈캐빈, 짐보리 키즈클럽과 패밀리 온수풀을 갖춰 가족여행객들이 머물기 좋은 호텔신라 제주(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호텔신라 제주

    서귀포(중문)에 자리한 5성급 호텔로 429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호텔신라 제주는 키즈 아일랜드, 키즈캐빈, 짐보리 키즈클럽 등 다양한 놀이시설과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신나는 놀이와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따뜻한 물에서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온수 야외수영장은 제주여행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국내 첫 헬로키티 캐릭터룸과 사계절 온수풀, 키즈월드룸으로 아이동반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호텔롯데 제주(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호텔롯데 제주

    서귀포 중심에 자리한 롯데호텔 제주는 제주 테디베어 뮤지엄까지 걸어서 이동할 수 있으며 가까이에는 중문 골프 클럽과 여미지 식물원 등 볼거리도 즐비하다. 국내 첫 헬로키티 캐릭터룸과 4계절 온수풀 그리고 어린이 체험공간인 키즈월드와 키즈랩에서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해비치호텔에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엔터테인먼트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해비치 호텔 제주

    해비치호텔 제주에는 놀다의 제주 방언인 놀멍 키즈존을 비롯한 키즈 아뜰리에, 라이브러리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형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마련돼 있다. 특히 유아풀이 갖춰진 실내외 수영장은 투숙객에 한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켄싱턴 제주호텔은 포인포캐릭터룸과 더불어 동화나라, 해녀놀이, 키즈쿠킹클래스, 키즈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켄싱턴 호텔 제주

    중문에 위치한 켄싱턴 호텔 제주는 포인포 캐릭터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예쁜 키즈룸과 함께 놀이시설인 키즈클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동화나라, 해녀놀이, 케니와 만들기, 키즈크래프트, 키즈 쿠킹클래스, 키즈스포츠까지 다양한 액티비티와 체험프로그램이 구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땡처리닷컴은 현재 '아이랑 함께 제주도 즐기기'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기획전을 이용하면 신라호텔 제주, 호텔롯데 제주 등 4곳의 호텔을 좀 더 알뜰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