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프렌치 감성까지 담아낸 발리 '샤또 드 발리 웅가산'



여행/레저

    프렌치 감성까지 담아낸 발리 '샤또 드 발리 웅가산'

    샤또 드 발리 웅가산 리조트는 발리의 청명한 하늘과 드넓은 수평선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웅가산 클리프에 자리해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럭셔리 리조트가 밀집해 있는 발리 웅가산. 그 중에서도 우아한 프렌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리조트가 있으니 바로 5성급 럭셔리 빌라인 '샤또 드 발리 웅가산(Chateau de Bali Ungasan)'이다.

    외관은 전통 발리식을 따르지만, 내부는 고풍스러운 유러피안 스타일로 인테리어 됐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전 객실은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절한 풀빌라 타입으로 설계됐다. 뷰와 객실 컨디션에 따라 스탠더드, 디럭스, 슈페리어로 나뉜다.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슈페리어 원 베드 룸 풀빌라는 웅가산 절벽 너머 청명한 하늘과 드넓은 수평선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이다.

    객실 내에는 침실과 게스트룸, 거실, 다이닝 존, 프라이빗 풀과 널찍한 가제보가 갖춰져 있다. 객실 인테리어의 외관은 발리 전통 스타일을 따르고 있지만 내부는 프렌치 스타일의 고풍스러움이 특징이다.

    프랑스 대저택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의 메인 레스토랑. 식사는 물론 발리 전통 퍼포먼스, 불 쇼, 마술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레스토랑으로는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 바 앤 와인 케이브(Wine Bar & Wine Cave)와 풀 사이드에 자리한 메인 레스토랑 수플레(Souffle)가 있다. 수플레에서는 조식은 물론 런치와 디너 등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식사가 가능하다.

    발리 전통 현지식을 비롯한 다국적 요리를 다양하게 제공하니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이라도 부담 없이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미식 이외에도 발리 전통 퍼포먼스나 불 쇼, 마술쇼, DJ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나이트 라이프도 체험할 수 있다.

    객실 내부에 널찍한 사이즈의 다이닝 공간과 리빙룸이 있어 보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메디컬 스파와 클럽 라운지, 그리고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풀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리조트 안에만 있어도 럭셔리하면서도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