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캠핑카로 美 서부 구석구석을 누비는 특별한 허니문



여행/레저

    캠핑카로 美 서부 구석구석을 누비는 특별한 허니문

    미국스토리의 '그랜드 서클 7일' 캠핑카 여행을 이용하면 남들과는 다른 이색적인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사진=미국스토리 제공)

     

    뻔한 휴양지에서 보내는 허니문이 지겹거나 남들과 다른 이색적인 신혼여행을 보내고 싶다면 미국스토리의 캠핑카 투어 '그랜드 서클 7일' 상품을 참고하자. 아름다운 대자연을 배경으로 동물과 함께하는 하룻밤 등 디즈니 애니메이션에서 볼법한 꿈같은 장면이 현실세계에서 펼쳐진다.

    미국의 국립공원은 산속의 동물이 나타날 정도로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자랑한다. (사진=미국스토리 제공)

     

    올인클루시브 캠핑카를 타고 떠나는 '그랜드 서클 7일'은 미국 서부를 대표하는 유명 관광지를 중심으로 한 낭만적인 여행을 선사한다. 최소 4명에서 최대 9명을 수용하기 때문에 너무 떠들썩하지 않은, 조용하면서도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1위로 선정된 그랜드 캐니언 협곡 정상의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미국스토리 제공)

     

    로드트립을 즐기는 미국인들의 신혼여행 코스로 각광받는 '그랜드 서클 캠핑카 여행'은 더 이상 상상 속 이야기가 아니다.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 등 화려한 거대 도시와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 자이언 국립공원, 브라이스 캐니언, 앤털로프 캐니언, 호스슈 밴드, 레이크 파웰, 모뉴먼트 밸리 등 웅장한 자연 경관을 커다란 원 모양으로 연결한 그랜드 서클은 미서부 최고의 여행코스로 사계절 언제 떠나도 좋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깔끔한 오리털 이불과 푹신한 베개는 안락하면서도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준다. (사진=미국스토리 제공)

     

    미국 영화에서나 만날 수 있던 미국스토리의 '버스형 A 클래스 캠핑카'는 내부 확장이 가능한 타입으로 필요한 경우 실내 공간을 두 배 정도 넓힐 수 있다. 대개 미국에서 버스형 캠핑카는 주거 목적으로 만들어지며 은퇴 후 여행을 즐기며 노년을 보내기 위한 용도로 쓰이곤 한다.

    안락하게 꾸며진 캠핑카 내부 공간은 고급 콘도 수준의 주방 시설과 화장실, 언제든지 따뜻한 물을 즐길 수 있는 히터 시스템이 장착된 샤워실 등 필수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고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와 각종 비품도 모두 포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성을 갖춘 지역 전문가인 '캡틴'이 전 일정 여행자들과 함께 하며 여행을 케어해 주기에 더욱 만족스럽고 품격 있는 미국 서부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미국스토리의 모든 캠핑카는 여행 중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해 350만 달러(한화 37억 원 이상) 규모의 종합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미국스토리 관계자는 "멕시코 칸쿤으로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LA를 경유하며 알차게 미서부 캠핑카 투어를 즐길 수 있는 2박3일, 3박4일 등 짧은 일정의 상품도 준비했다"며 신혼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꾸밀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눈부시게 빛나는 밤하늘의 별을 벗 삼아 사랑하는 이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미국스토리 제공)

     

    새로운 한해가 시작된 지금,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할 반려자와 특별한 신혼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미국 서부 핵심 여행코스를 담은 '캠핑카 허니문'을 떠나보자.

    세계 최대의 휴양지 라스베이거스부터 '신들의 정원'이라는 별명처럼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는 자이언 국립공원까지 유명한 관광 명소에서 보내는 하루하루가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과 경험으로 남게 된다.

    취재협조=미국스토리(www.americastory.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