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굿모닝뉴스 1분영어] Money talks : 돈이 최고다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교육

    [굿모닝뉴스 1분영어] Money talks : 돈이 최고다

    뉴스듣기



    [노컷V YouTube 영상보기] [노컷V 구독하기] [노컷V 바로가기]


    CBS 라디오 '굿모닝뉴스 박재홍입니다'와 함께하는 1분영어.

    월드뉴스 속 오늘의 영어 한마디는 'Money talks : 돈이 최고다'입니다.

    AFP통신 등에 따르면 트럼프가 팔레스타인 자치정부에 대한 원조중단 가능성을 거론했습니다. 당연히 팔레스타인은 강력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트럼프 대통령의 협박에 넘어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트럼프는 우리가 중동에서 평화, 자유, 정의를 추구하는 것을 방해해왔다"며 "지금 그는 자신의 무책임한 행동으로 빚어진 결과를 놓고 팔레스타인을 비난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트럼프는 전날 트위터에 "우리가 수십억 달러를 헛되이 쓰는 곳은 파키스탄만이 아니다"며 "팔레스타인에 연간 수억 달러씩 지불하나 감사나 존경을 받지 못한다"고 불만의 글을 올렸습니다. 또 "더는 평화를 이야기할 의사가 없는 팔레스타인에 우리가 왜 이런 막대한 미래 지불액을 줘야 하나"라며 팔레스타인에 대한 원조 중단을 시사했습니다.

    트럼프가 팔레스타인에 대한 원조를 중단하겠다고 밝히면서 돈을 무기로 쥐락펴락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돈이 최고다'라는 표현을 준비했습니다.

    'Money Talks'. 직역하면 '돈이 말을 한다'라는 뜻으로 그만큼 돈이 발언권이 있고 최고라는 표현입니다.

    "Money Talks"

    월~금요일 매일 아침 1분만 투자하면 영어가 보입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