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파·전통요리…베트남 다낭 인기호텔 Best 4



여행/레저

    스파·전통요리…베트남 다낭 인기호텔 Best 4

    논누억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빈펄 다낭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가와 풍성한 먹거리, 그리고 한적한 분위기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다낭은 베트남에서도 가장 만족도가 높은 여행지다.

    럭셔리한 호텔들이 즐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머물 수 있다는 점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다낭. 다낭의 인기호텔 BEST 4를 알아보자.

    ◇ 빈펄 다낭 리조트 (Vinpearl Da Nang Resort)

    다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 중 하나인 논누억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빈펄 다낭 리조트. 맑은 바다가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에서도 탁 트인 오션뷰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여행의 피로를 씻어줄 스파와 사우나, 스팀룸, 5개의 야외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호텔 내에 위치한 두 개의 레스토랑에선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요리가 제공된다.

    바다 수평선과 마주한 수영장이 있는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 (Pullman Danang Beach Resort)

    풀만 다낭 리조트의 매력은 단연 스파다. 마사지를 비롯한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와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이 여정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준다.

    또한 야외 테니스 코트를 비롯한 헬스클럽,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도 충분한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바다 수평선과 마주한 수영장에서 야간 수영을 즐겨보자. 쏟아질 듯한 별들이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한다.

    요청 시에는 왕복 공항 셔틀과 기차역 픽업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도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에서 누릴수 있는 작은 혜택이다.

    베트남의 전통장식을 가미한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Hyatt Regency Danang Resort)

    하얏트 리젠시 다낭은 아름다운 화이트 샌드 비치 앞에 자리하고 있다. 비치프론트 리조트와 레지던스의 복합체로 베트남의 전통장식을 가미한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호텔 내에는 베트남 현지 요리, 서양식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4개의 레스토랑이 마련돼 있으며 야외 수영장, 스파 등 다양한 편의 및 레저시설도 갖춰져 있다.

    객실마다 넓은 발코니가 있어 열대 정원과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푸라마 리조트 다낭.(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푸라마 리조트 다낭 (Furama Resort Danang)

    푸라마 리조트는 198개의 객실과 빌라로 구분돼 있으며 대리석과 원목으로 꾸며진 쾌적하고 넓은 객실은 만족스러운 휴식을 선사한다. 객실마다 넓은 발코니가 있어 열대 정원과 바다를 전망할 수 있다.

    정원으로 둘러싸인 두 개의 수영장은 물놀이를 즐기기 좋으며 어린이 수영장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아동을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