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다낭 풀빌라 호화여행…프로모션으로 똑똑히 즐기자



기타

    다낭 풀빌라 호화여행…프로모션으로 똑똑히 즐기자

    누구나 한 번쯤은 따스한 남쪽 나라에서의 힐링 여행을 상상해 본다. 특히 호화로운 풀빌라에서 누리는 호사는 생각만으로도 황홀한 기분을 선사한다.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다낭'을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그래서 당신의 낭만을 채워 줄 리조트를 소개해 본다.

    커다란 야외 수영장과 생동감 넘치는 푸른빛 식물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낭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 시티와 호이안 유적 마을 사이 아름다운 해변가에 자리한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다낭은 56채의 프라이빗 풀 빌라와 96개의 오션뷰 객실을 보유한 고급 리조트다. 완공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이곳은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와 고풍스러운 가구로 꾸며져 있어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한다.

    프라이빗 풀을 이용할 수 있는 풀빌라는 넓은 객실을 자랑하며 욕실과 거실 등 부족함 없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신혼부부나 가족여행객에게 잘 어울리는 프라이빗한 풀 빌라 객실은 물론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 등 기본 스타일 객실도 구비해 선택의 폭이 넓다. 그 중 4인 이상 투숙이 가능한 프리미어 스위트와 2베드 룸 풀빌라는 대규모 가족여행객에게 추천된다.

    리조트 휴양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은 총 세 곳이 있다. 두 개의 큰 야외 풀에 어린 자녀와 함께 하는 여행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어린이 전용 수영장도 갖추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뷔페식 레스토랑부터 정갈한 음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까지 리조트 내에서 풍부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메인 레스토랑 ‘아시안 다이닝(Asian Dining)’은 전통적인 베트남 요리와 함께 각기 다른 세계인의 입맛이 고려된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선보인다. 조식부터 중식, 석식까지 모두 제공하며 오전 5시부터 저녁 9시까지 언제든지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야외 수영장 옆에서 태국식 마사지를 즐겨보자. 이색적이면서도 호사스러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를 책임질 스파 숍 또한 주목 할 만하다. 에스테틱에서나 볼 법한 얼굴 집중 관리 코스와 전통 타이 마사지, 베트남 스타일, 핫 스톤, 일본식, 캔들 마사지 등 다채로운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클래식하면서도 혁신적인 테라피를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관리해보자. 어린이들을 위한 베트남 전통 마사지와 풋 마사지도 함께 준비되어 있으니 온 가족이 함께 스파를 즐길 수도 있다.

    목욕과 사우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본식 전통 욕실에서 여유롭게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뿐만 아니라 일본식 레스토랑과 공중목욕탕, 사우나 시설도 갖춰 한 번에 두 나라를 방문한 듯 색다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1월 말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상대로 4박 예약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보너스 나잇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위트나 풀빌라에 머무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공항 픽업 서비스는 3월 말까지 무료로 누릴 수 있다.

    4월부터 10월 사이에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를 방문하는 여행객 중 풀빌라 예약자에 한해 객실 요금을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이고 있으니 합리적인 비용으로 럭셔리 풀빌라를 즐겨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