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겨울에 떠나는 열대낙원…괌·사이판·하와이·팔라우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여행/레저

    겨울에 떠나는 열대낙원…괌·사이판·하와이·팔라우

    • 2018-01-11 15:20
    뉴스듣기

    강추위속 더 간절하게 생각나는 열대의 따뜻한 바람을 찾아 떠나는 겨울여행을 떠나보자(사진=웹투어 제공)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1월, 그 어느 때보다 열대 낙원의 따뜻한 바람이 간절해진다. 이럴때는 큰맘 먹고 혹한으로부터 잠시 벗어나 따사로운 햇살아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남국의 휴양지로 훌쩍 여행을 떠나보자.

    관광, 쇼핑, 리조트까지 모든 것이 준비된 가족여행지의 성지 괌의 눈부신 바다(사진=웹투어 제공)
    ◇ 가족여행지의 전설 괌

    섬 전체가 면세구역인 괌은 비행시간이 약 4시간 30분으로 사계절 날씨가 온화해 어린 자녀를 동반한 여행이나 태교여행으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유아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2월까지는 쇼핑 페스티벌이 열려 명품 브랜드를 비롯한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괌 남부에는 자연이 아름다운 명소들이 많아 하루 일정을 잡고 드라이브 하는 것을 추천한다. 괌 곳곳에 맑고 푸른 해수욕장이 있으니 그저 마음에 드는 해변을 찾아 휴식을 취하기만 하면 된다. 특히 자연이 만들어 낸 천연 수영장 이나라한은 괌 남부 최고의 명소다.

    리조트내에 대규모의 워터파크가 자리한 온워드비치 리조트는 휴식과 액티비티를 모두 만족시키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사진=웹투어 제공)
    △추천리조트-온워드 비치 리조트

    괌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손꼽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 리조트 내에 대규모 워터파크 시설이 갖춰져 있어 가족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리조트로 가까운 거리에 알팟섬과 괌 프리미엄 아울렛이 위치해 있어 관광과 쇼핑을 즐기기도 편하다.

    430개의 객실 모두 발코니가 있어 괌의 눈부신 바다를 편안하게 눈에 담을 수 있다.

    패망한 일본군과 일본인들이 바다로 뛰어들었다는 얘기가 전해지는 전쟁의 기억과 역사가 깃든 만세절벽(사진=웹투어 제공)
    ◇ 남태평양의 보석 사이판

    사이판은 괌과 비슷한 비행시간이지만 괌보다는 좀 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보존된 조용한 휴양지다. 스노클링 포인트로 인기가 높은 마나가하 섬은 맑고 푸른 산호초섬으로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가능해 사이판 여행에서 꼭 들러야 할 핵심 명소다.

    남태평양의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만세절벽은 전쟁의 기억과 역사가 담긴 곳이다. 일본군이 전쟁에서 지고 퇴항하면서 천황폐하 만세를 외치면서 뛰어내렸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온다.

    사이판 최고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화이트비치에 위치한 품격있는 리조트 피에스타 리조트 앤 스파(사진=웹투어 제공)
    △추천리조트-피에스타 리조트 & 스파 사이판

    사이판 최고의 화이트비치인 마이크로 비치와 가라판에 위치한 피에스타 리조트 & 스파는 북마리아나 제도의 아름다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리조트다.

    탁 트인 큰 창으로 바다를 감상 할 수 있는 오션 뷰 객실, 다양하고 맛깔스러운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부터 스파, 수영장 등 투숙객들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을 겸비했다. 

    ◇ 축복의 섬 하와이

    하와이는 가족, 친구, 연인 그 누구와 함께해도 완벽한 휴양지로 관광, 쇼핑, 휴양, 액티비티, 자연 등 없는 것이 없는 그야말로 완벽한 여행지다.

    호놀룰루 공항이 있는 오아후 섬을 비롯해 오아후 섬 위의 카우아이 섬, 남쪽의 마우이섬, 라나이섬, 빅아일랜드까지 이어지는 이웃섬에도 각기 다른 다양한 매력이 숨겨져 있다.

    작열하는 태양과 남국 분위기가 물씬 풍겨나는 야자수 그리고 에메랄드 빛 바다가 어우러진 와이키키 해변 역시 빼놓아선 안될 오아후의 명소다.

    축복의 섬 하와이의 자연환경을 완전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한 쉐라톤 와이키키호텔(사진=웹투어 제공)
    △추천리조트-쉐라톤 와이키키

    넓게 펼쳐진 와이키키 해변가에 자리 잡은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은 총 1,634개의 대규모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80%가량이 바다를 마주하고 있어 아름다운 하와이의 바다 전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호텔 내에는 새롭게 오픈한 '슈퍼 풀'과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 휘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기념품 숍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다.

    때묻지 않은 청정 대자연과 바닷속 풍경으로 수많은 스쿠버다이버들을 모여들게 하는 아름다운 팔라우(사진=웹투어 제공)
    ◇ 청정 휴양지 팔라우

    훼손되지 않은 천혜의 자연 덕분에 스쿠버 다이빙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맑고 푸른 바다와 세계에서 유일하게 독 없는 해파리들이 존재하는 해파리 호수가 유명하다. 특히 몽환적인 해파리 호수인 젤리피쉬 레이크에서 독 없는 해파리들과 즐기는 스노클링은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팔라우를 찾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DW 모텔 팔라우(사진=웹투어 제공)
    △추천리조트-DW 모텔 팔라우

    개발보다는 보존을 중요시 하는 팔라우의 특성상 소박한 숙소들이 대부분이다. 코로르 중심부에 위치한 DW 모텔 팔라우는 20개의 깔끔한 객실을 갖추고 있다. 가성비 좋은 숙소로 알려져 다이빙을 즐기러 팔라우를 찾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곳 중 하나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