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5성급 서비스·야외수영장…'다낭 골든 베이' 호텔서 즐기는 여행



기타

    5성급 서비스·야외수영장…'다낭 골든 베이' 호텔서 즐기는 여행

    다낭 시티센터에 위치한 다낭 골든 베이. (사진=투어벨 제공)

     

    대부분의 여행객이 좋은 여행을 떠나고 싶어 한다. 좋은 여행이란 무엇일까.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여행, 저렴하게 떠나는 여행,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는 먹방여행 등 어디에 중점을 두느냐에 따라 좋은 여행의 기준은 달라질 수 있다.

    하지만 좋은 여행에 있어 필수조건은 바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다. 컨디션에 따라 자칫 모든 일정이 틀어질 수도 있기 때문. 이에 발맞춰 투어벨이 누구와 떠나도 만족할 만한 호텔인 '다낭 골든 베이'를 추천한다.

    화이트톤으로 깔끔함이 돋보이는 다낭 골든 베이 외관. (사진=투어벨 제공)

     

    다낭 골든 베이는 2017년 10월 오픈한 5성급 럭셔리 호텔로 깨끗한 시설은 물론 훌륭한 서비스까지 갖춘 호텔이다. 특히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로 언제든 빠르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여행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

    고급스러운 다낭 골든 베이 로비.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편히 앉아 쉴 수 있는 공간이다. (사진=투어벨 제공)

     

    하늘과 바다가 조화를 이루는 곳에서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컨셉답게 호텔 안으로 들어서면 골드로 이루어진 화려한 인테리어가 여행객을 맞이한다. 화이트와 브라운 색상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2017년 10월 오픈한 5성급 럭셔리 호텔로 깨끗한 시설을 자랑한다. (사진=투어벨 제공)

     

    객실은 총 983개로 베트남의 전통적인 분위기와 현대적인 건축 양식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총 6개 타입의 객실이 있으며 보다 넓은 객실에서 편하게 머물고 싶다면 코너 스위트룸을 추천한다.

    코너 스위트 룸은 일반 객실의 약 2배로 오션뷰는 물론 넓은 발코니까지 갖추고 있어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게다가 욕실에도 창문이 있어 샤워를 하면서도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다낭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야외 수영장. (사진=투어벨 제공)

     

    이 외에도 야외수영장, 회의실, 헬스장 등의 부대시설과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돼 정보 검색은 물론 사진까지 부담 없이 공유할 수 있다.

    다낭 시티센터에 위치하고 있어 다낭의 명소를 둘러 보기에도 좋다. 주변에 위치한 명소로는 한 리버 다리, 다낭 성당, 카오 다이 사원, 치랑 스타디움 등이 있다.

    취재협조=투어벨(www.tourbell.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