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다낭, 오키나와 무료여행의 찬스를 잡아라!



여행/레저

    다낭, 오키나와 무료여행의 찬스를 잡아라!

    • 2018-01-15 14:15

    온라인투어 창립 18주년&CCM 인증 획득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풍성

    온라인투어가 창립18주년과 CCM 인증획득 기념 이달 말까지 다낭, 오키나와 무료여행권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펼친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온라인투어가 창립 18주년과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 획득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낭, 오키나와 무료 여행이벤트와 설문조사 경품증정, 베스트 여행특가전 등 '고객에게 한 걸음 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3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온라인투어의 한 걸음'이라는 주제 아래 그 동안 온라인투어를 찾아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됐다"고 밝혔다.

    무료 여행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고 싶은 희망 여행지에 투표를 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24곳의 여행지 중 올해 가고 싶은 여행지 두 곳에 투표를 하면 추첨을 통해 다낭 패키지 2인 여행권, 오사카 패키지 2인 여행권, 오키나와 패키지 2인 여행권, 아시아나 유럽 왕복 항공권, 국내 호텔 1박 숙박권, 오사카 호텔 2박 숙박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투어 사이트 ID당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자주 투표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2017년 하반기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 획득을 기념해 고객의 소리에 더 집중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설문조사는 총 5개 문항이 제시되며 참여한 고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GS 편의점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17년간 온라인투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여행상품을 엄선해 'BEST 여행 특가전'도 준비했다. 패키지, 자유여행, 부산출발, 국내여행 등 고객의 여행 취향 및 편의에 따라 여행지와 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특가로 제공되기 때문에 보다 알뜰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시아나 전 노선 최대 18만원 할인, 단 하루만 열리는 9만9000원 초특가 항공권, 최대 20% 카드 할인 혜택 등 역대급 할인 이벤트와 인기 지역 호텔에 대한 즉시 할인 및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작년 한 해동안 온라인투어는 영업 본부의 조직 개편을 비롯한 자체적인 통합상담 예약 시스템인 CTI 도입,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 형성에 따른 CCM 인증 획득 등 외형보다는 내실을 탄탄하게 다지기 위한 변화에 집중해왔다"면서 "창립 18주년을 맞은 올해는 편리한 UI를 갖춘 시스템 보완 및 고도화, 공격적이고 체계적인 조직 운영,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편 등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온라인투어 창립 18주년&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는 1월 중 계속되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