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롱베이서 즐기는 편안한 휴식 '무엉탄 럭셔리 꽝닌 호텔'



여행/레저

    하롱베이서 즐기는 편안한 휴식 '무엉탄 럭셔리 꽝닌 호텔'

    • 2018-01-15 15:15
    베트남 하롱베이. (사진=투어벨 제공)

     

    때 묻지 않은 자연경관과 다채로운 유적지를 품고 있는 하롱베이. 베트남 최고의 절경을 넘어 세계문화 유산으로 등재 될 만큼 인고의 세월을 견디며 자연이 빚어낸 아름다움을 가슴과 눈에 담을 수 있는 여행지다.

    바다 사이사이 솟아있는 3000여 개의 섬과 거친 파도는 접근조차 할 수 없는 잔잔한 바다를 보고 있노라면 한 폭의 거대한 그림을 보는 착각마저 불러 일으킨다.

    하롱테마파크. (사진=투어벨 제공)

     

    더불어 다양한 놀이기구를 갖추고 있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하롱 테마파크와 엄청난 규모의 종유석 동굴과 바위 터널로 어르신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석회동굴 등 명소까지 즐비하니 가족여행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석회동굴. (사진=투어벨 제공)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겁고 행복한 기억을 담을 수 있는 하롱베이로 떠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무엉탄 럭셔리 꽝닌 호텔'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바이 차이 비치와 바이 차이 브리지 등 유명 관광지와 가까워 빠르고 쉽게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무엉탄 럭셔리 꽝닌 호텔 외부 모습. (사진=투어벨 제공)

     

    게다가 하롱베이 내에서도 초특급 호텔인 만큼 양질의 숙박과 훌륭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내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덤이다. 실내에 들어서면 널찍한 공간과 높은 천장을 마주할 수 있어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무엉탄 꽝닌 호텔 로비 모습. (사진=투어벨 제공)

     

    50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이곳에서는 어디에 묵더라도 여행의 피로는 물론 하루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깔끔한 객실을 만날 수 있다.

    24시간 룸서비스와 프런트 데스크는 물론 전 객실에서 무선인터넷(Wi-Fi),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등과 같은 서비스는 물론 온수 욕조,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스파 등과 같은 부대시설도 즐길 수 있다.

    무엉탄 꽝닌 호텔 객실 모습. (사진=투어벨 제공)

     

    특히 상당한 크기를 자랑하는 실외수영장도 갖추고 있어 투숙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만 실외에 있는 만큼 추운 날에는 이용이 힘들지만 객실 창문으로 수영장을 바라만 보고 있어도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무엉탄 꽝닌 호텔 레스토랑 모습. (사진=투어벨 제공)

     

    호텔 내에 있는 블루 펄(Blue Pearl) 레스토랑에서는 하롱베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노래방과 마사지 등의 레저시설도 준비돼 있는 만큼 일상을 탈출하기에는 완벽한 장소라 할 수 있다.

    한편 투어벨은 무엉탄 꽝닌 호텔에 머물며 3박5일 일정으로 하롱베이를 포함한 베트남 지역을 둘러볼 수 있는 '하롱베이/하노이/옌뜨 5일' 상품을 선보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어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투어벨(www.tourbell.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