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다낭 리조트, 골드&플래티넘 카드로 저렴하게



여행/레저

    다낭 리조트, 골드&플래티넘 카드로 저렴하게

    • 2018-01-15 15:35
    다낭 베다나 라군 리조트 외부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다낭'.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가 넘쳐나니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많은 여행객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핫한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 누구나 한 번 쯤은 떠나보고자 하는 여행지인 다낭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리조트가 있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준비돼 있어 가성비 만큼은 부럽지 않으니 숙소 선택 전 참고해 보도록 하자.

    다낭 베다나 라군 리조트 내부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에서 천년 고도 유적의 도시 후에로 가는 길에 위치한 '다낭 베다나 라군 리조트'는 55개의 고급스러운 룸과 68개의 침실을 갖춘 빌라 및 방가로 등을 갖춘 스타일리쉬한 숙소다. 아시아 남쪽에서 가장 큰 라군 옆에 위치해 있어 평화로운 경치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다낭 베다나 라군 리조트 방갈로.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특히 라군 위에 떠있는 방갈로는 물론 풀빌라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골드카드와 플래티넘 카드를 잘 활용하면 알차고 합리적인 여행이 가능하다.

    다낭 베다나 라군 리조트 객실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투숙일 기준으로 올해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골드카드와 플래티넘 카드는 성인 1명이 이용할 수 있는 1일권 카드로 중식과 석식, 스파 등이 포함돼 있다.

    골드카드로는 중식과 석식, 60분 스파 트리먼트를 이용할 수 있다. 애피타이저와 메인요리, 사이드디쉬, 디저트, 음료 1잔이 제공되며 스파로는 베트남 마사지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 얼굴 마사지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다. 추가 특전으로는 식음료 15%, 스파 25%, 투어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플래티넘카드로는 중식과 석식, 60분 스파 트리트먼트 2회와 애프터눈 티를 이용할 수 있다. 식사와 스파는 골드카드와 동일하며 식음료 20%, 스파 35%, 투어 15%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성인 2명이 예약할 경우 만 11세 이하의 아동 1명은 무료이며, 성인 2명, 아동 2명이 예약할 경우 아동 1명은 의무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또 아동은 키즈메뉴가 제공되며 스파는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자.

    골드카드와 플래티넘 카드를 이용하면 식사를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편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다낭 베다나 라군 리조트를 이용할 경우 얼리버드와 3박 특가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어 좀 더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