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캠코, 온라인 소통채널 '국민제안'으로 '열린 혁신' 추진



부산

    캠코, 온라인 소통채널 '국민제안'으로 '열린 혁신' 추진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는 국민들의 직접 참여를 바탕으로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양질의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국민제안’ 코너를 공사 홈페이지에 신설ㆍ운영하기로 했다.

    이번에 신설하는 ‘국민제안’ 코너는 지난해 운영을 시작한 오프라인 소통 창구 ‘국민서비스디자인단’에 이어 온라인 소통 채널을 구축한 것이다.

    캠코가 기업 경영정상화, 해운업 재무구조 개선, 개인신용회복 지원, 국ㆍ공유재산 관리 및 개발, 체납조세정리, 온비드 운영 등 가계ㆍ기업ㆍ공공 부문의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는 만큼 고객 및 이해관계자의 범위도 넓어 이번 ‘국민제안’ 코너 운영으로 공사 운영 혁신 효과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민제안’ 코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본인인증 후 △캠코 업무 및 경영 관련 개선 사항 △사회적 가치 창출 방법 △고객서비스 제고 방안 등 주제를 가리지 않고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우수제안에 대해서는 지식ㆍ제안운영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포상을 시행하고, 캠코 업무추진 과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캠코는 앞으로도 국민참여 채널을 지속적으로 다양화해 국민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고객과 상생할 수 있는 열린혁신 선도기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