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다낭 가족여행…'체크아웃투어' 이용해보셨어요?



여행/레저

    다낭 가족여행…'체크아웃투어' 이용해보셨어요?

    체크아웃투어는 다낭 여행 마지막 날 이용할 수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다낭으로 가족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알아둬야 할 사항이 하나 있다. 보통 다낭은 밤과 새벽시간을 이용한 항공스케줄이 많다는 점이다. 그러다보니 여행 마지막 날 숙소에서 체크아웃 이후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를 기다리기까지 많은 시간이 남게 된다.

    남은 시간동안 개별적인 일정을 진행 할 수도 있으나 좀 더 효율적으로 시간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체크아웃투어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모든 교통편과 관광지 입장, 식사(식당으로 픽드랍 진행, 개별 식사), 일정 후 마사지 또는 호텔 휴식, 공항 픽드랍까지 모두 포함돼 있어 여행 마지막 날을 알차게 마무리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베트남가자고에서는 다낭으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3가지의 체크아웃투어를 준비했다. 각 투어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눈여겨보고 다낭 여행의 마지막 날을 알차게 보내보자.

    스페셜 다낭체크아웃투어를 이용하면 호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호텔 휴식이 포함된 '스페셜 다낭 체크아웃투어'

    다낭 체크아웃투어는 낮 12시 호텔에서 픽업해 점심식사를 한 뒤 시작된다. 이때 방문하게 되는 바나힐은 가이드의 안내와 동행 없이 일행들끼리 자유롭게 관광이 가능하다. 물론 해당 투어에는 입장료도 포함돼 있어 케이블카, 놀이기구 및 오락실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바나힐에서는 3시간 정도 시간을 보내게 되며 다시 다낭으로 돌아와 저녁식사를 하게 된다. 식사 후 3성급 비안호텔 혹은 그와 동급인 다른 호텔에 체크인하게 되며 휴식 후 공항으로 이동하게 된다. 이때 개인의 항공 스케줄에 따라 이동시간이 달라진다. 호텔휴식까지 포함돼 있기 때문에 금액대가 높은 편이다.

    베트남가자고 관계자는 "바나힐의 경우 고지대여서 쌀쌀할 수 있으니 얇은 남방이나 가디건을 챙기는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콤보 다낭체크아웃투어를 이용하면 마시지를 받을 수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마사지가 포함된 '콤보 다낭 체크아웃투어'

    호텔에서 쉬는 시간까지는 필요 없지만 시원한 마사지와 샤워가 필요하다면 콤보 상품을 눈여겨보자. 바나힐에 가는 것은 위의 투어와 동일하지만 낮 12시 픽업 후 점심시간 없이 바로 바나힐로 향하게 된다.

    오후 5시에 바나힐 투어를 종료한 뒤 저녁식사를 하게 되며 식사 후 마사지를 받고 샤워 후 비행기 출발 2시간30분에서 3시간 전까지 공항으로 이동하게 된다.

    바나힐 이용 시 밀랍인형 박물관, 발마사지, 플라워가든, 와인저장소 등의 몇몇 유료시설은 입장료에 포함돼 있지 않으므로 방문을 원할 경우에는 사전에 가이드를 통해 예약을 해야 한다.

    다낭체크아웃투어를 이용하면 다낭 시내를 둘러볼 수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 다낭 시내를 돌아볼 수 있는 '다낭 체크아웃투어'

    리조트 내에서 쉬느라 시내를 돌아볼 일정이 살짝 애매하다면 공항으로 가기 전 다낭시내를 둘러볼 수 있는 체크아웃투어를 이용해보자.

    해당 투어를 이용하면 낮 12시에 가이드 미팅 후 중식을 먹고 다낭의 주요 관광지들을 돌아보게 된다. 동양 최대 크기의 해수관음상이 있는 영흥사, 5개의 봉우리로 이뤄진 오행산, 다낭 현지인들의 삶을 가까이에서 보고 느낄 수 있는 한시장, 옛날 참파 왕국 시내부터 베트남전쟁을 거쳐 현재에 이르기까지 역사를 둘러볼 수 있는 다낭박물관도 방문해 과거의 다낭과 현재의 다낭이 어떻게 다른지 비교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박물관 방문 후 석식을 먹고 그 후 마사지샵에 들러 마사지를 받은 뒤 샤워를 하고 공항으로 향하게 된다. 호텔 휴식 없이 마사지가 포함돼 있는 것은 위에서 소개한 콤보투어와 동일하나 바나힐 방문이 아닌 시내 스팟들을 둘러본다는 것에서 차이가 있다.

    추가적으로 호이안 올드타운을 돌아보는 투어도 있기 때문에 다낭 체크아웃투어 선택 시 자신이 보고 싶은 관광 스팟을 우선적으로 선택한 뒤 마사지와 호텔 휴식 중에서 선택하면 손쉽게 고를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대로 호텔 샌딩 시간은 개인의 항공 스케줄에 따라 달라지며 프라이빗투어이기 때문에 다른 일행의 눈치를 볼 필요없이 효율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체크아웃투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자 한다면 베트남가자고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취재협조=베트남가자고(www.vietnamgajago.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