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시아 최초 컬러 테마 크루즈 부산서 출발



부산

    아시아 최초 컬러 테마 크루즈 부산서 출발

    4월18일 부산 출발해 21일 도쿄 도착

     

    오는 4월 18일 부산에서 출발해 21일 도쿄에 도착하는 3박4일 일정의 아시아 최초 컬러 테마 크루즈가 펼쳐진다.

    부산시와 솔트앤파트너즈가 공동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 부산항만공사, 현대아산이 후원하는「CPP CRUISE 2018 BUSAN」은 아시아 트렌드를 선도하는 공식 컬러를 매년 발표하고, 그 컬러를 테마로 CPP 컬러 패션쇼, 음악공연, CPP 파티, 기부옥션, CPP 컬러 팝업갤러리 등을 선보인다.

    CPP(Color Piay Party)는 말 그대로 색깔을 주제로 각종 행사를 즐기는 것.

    크루즈에는 아시아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타도 함께 승선해 승객과 함께 CPP 컬러를 드레스코드로 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크루즈에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 심소영 외에 YG케이플러스 탑모델 20명이 승선해 katiacho(카티아조) 25주년 패션쇼와 비투비 공연등을 펼치고 뮤지컬배우 류승주와 이태리 테너 및 브로드웨이 뮤지컬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 기획사 측은 "한국은 최근 몇 년 동안 패션, 뷰티, 음악, 드라마 등 라이프 스타일 분야에서 아시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CPP cruise 2018 Busan」을 시작으로 CPP 컬러를 연례화하고, 컬러 테마 크루즈를 발전시키면 한국의 크루즈 산업 뿐 만 아니라 아시아 기업 및 대중을 위한 큰 자산이 될 것‘ 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