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세부 가족여행 강자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여행/레저

    세부 가족여행 강자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눈 부신 에메랄드 빛 바다와 온화한 날씨가 자랑인 필리핀 세부는 비행기로 4시간이면 닿는 필리핀의 휴양섬이다. 특히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는 물론 관광, 쇼핑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가족여행지로서는 이만한 곳이 없다.

    천혜의 아름다운 휴양지 세부로 여행을 떠난다면 가족친화형 리조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묵어보자(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556개의 객실과 정글 속을 떠다니는 듯한 아마존 리버, 건물 4층 높이에서 내려오는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 시원한 인공 파도 풀까지 6개의 풀장과 3가지의 슬라이드는 쉴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제이파크 리조트는 6개의 수영장과 3개의 슬라이드 등 동남아시아 최대의 워터파크시설을 갖춰 어른 아이 모두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어른들을 위한 고급 스파 시설도 갖추고 있다. 스킨, 바디케어, 플라워 배쓰 등 스페셜 바디 마사지의 손길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자. 전문 테라피스트의 특별하고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니 말이다.

    메인 레스토랑인 더 아발론 뷔페를 비롯한 아홉 개의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한편 세부퍼시픽 공식판매 대리점인 땡처리닷컴은 저렴한 항공요금과 5성급 제이파크 리조트를 결합한 세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디럭스 가든룸을 이용하고 조식만 포함인 다른 상품과 달리 1회 뷔폐식과 1회 세트메뉴 식사가 포함되어 있어 제이파크 리조트가 자랑하는 수준 높은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지금 예약하면 공항 미팅시 단독 픽업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세부로의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참고해 보자.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