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행객이 직접 뽑은 다낭 리조트 BEST 5



여행/레저

    여행객이 직접 뽑은 다낭 리조트 BEST 5

    • 2018-01-18 11:44
    지난 해 많은 여행객에게 사랑을 받았던 여행지 다낭.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가와 풍성한 먹거리, 여기에 한적한 분위기까지 더해지니 베트남에서도 가장 만족도가 높은 여행지이자 휴양지이기도 하다.

    다낭으로 떠나겠다는 결심을 했다면 여행객이 직접 뽑은 다낭의 인기 리조트 7곳을 참고해 만족도 높은 여행을 즐겨보자.

    다낭 퓨전스위트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퓨전스위트 호텔

    미케비치와 시내에 인접한 리조트형 호텔을 찾고 있다면 다낭 퓨전스위트 호텔이 답이 될 수 있다. 해변에 위치하고 있지만 다낭 시내까지 차량으로 약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깝다.

    다낭 퓨전 스위트 호텔은 6개의 펜트하우스를 포함한 12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객실에 풍부한 자연 채광이 스며들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루프탑 라운지, 바, 다양한 레스토랑이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돕는다.

    퓨전 스위트 다낭 상층에 위치하고 있는 'ZEN ROOFTOP LOUNGE'는 실내와 실외 좌석으로 구성돼 있으며 호텔 투숙객만을 위한 전용 라운지다. 모던한 인테리어의 라운지에서 파노라마 뷰를 바라보며 와인부터 칵테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류와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매일 발마시지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다낭 빈펄 오션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빈펄 오션 리조트

    다낭으로 대가족이 여행을 떠나 왔다면 모든 객실이 풀빌라로 갖춰져 있는 다낭 빈펄 오션 리조트를 눈여겨 보자. 객실은 2베드룸과 4베드룸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가족도 수용할 만큼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한다.

    논누억 해변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에서 광활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해변을 바라보고 있는 메인풀장에서 마음껏 수영도 즐길 수 있다. 해가 지면 개별 프라이빗 풀빌라에서 로맨틱하게 수영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또한 여행의 피로를 씻어줄 스파, 사우나, 스팀룸, 야외수영장 등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내에 위치한 두 개의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다낭 베다나 라군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베다나 라군 리조트

    다낭에서 조금 떨어진 후에 방향으로 향하면 다낭 베다나 라군 리조트를 만날 수 있다. 아시아 남쪽에서 가장 큰 라군 옆에 위치해 있어 평화로운 경치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으로 특히 라군 위에 떠있는 방갈로가 백미다.

    해가 뜨고 지는 모습이 인상적인 잔잔한 라군은 바다와는 또 다른 아름다운 전망을 선물한다.

    다낭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다낭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는 독특한 스타일과 인테리어로 이미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리조트다. 기본 객실부터 원베드룸, 투베드룸, 쓰리베드룸 풀빌라까지 갖추고 있어 대가족 단위의 여행객이라도 불편함 없이 머물 수 있다.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스파와 바로 이동이 가능한 아름다운 해변, 그리고 다양하게 제공되는 식사와 바는 휴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다낭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다낭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는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절경 중 하나로 꼽히는 손트라 반도에 자리하고 있다. 오션뷰를 바라보고 있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며 천국, 하늘, 땅, 바다로 구분된 층을 따라 객실과 빌라가 마련돼 있다.

    객실은 블랙과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고급스러움과 깔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다낭 퓨전마이아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퓨전마이아 리조트

    다낭 국제공항 및 호이안까지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퓨전 마이아 리조트는 미케 비치와 마블 마운틴까지 4㎞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과 휴양을 모두 즐기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다낭 퓨전마이아 리조트는 화사한 화이트와 파스텔톤의 인테리어, 여기에 우드 스타일의 가구가 더해져 고급스럽고 따뜻한 분위기가 매력이다. 특히 매일 제공되는 스파는 휴가를 더욱 편하고 즐겁게 만들어 준다.

    전 객실 풀빌라로 이뤄져 있으며 침실의 개수에 따라 원베드룸, 투베드룸, 쓰리베드룸 등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선택을 폭을 넓혔다.

    다낭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다낭과 호이안 사이에 위치한 다낭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는 가성비와 탁월한 신규 리조트다. 일반, 스위트 객실 뿐만 아니라 원베드룸, 투베드룸 풀빌라까지 마련돼 있어 대가족 여행객이라도 충분히 머물 수 있다.

    리조트 휴양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은 총 세 곳이 있다. 두 개의 큰 야외 풀에 어린 자녀와 함께 하는 여행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어린이 전용 수영장도 갖추고 있다.

    한편 다낭 리조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