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와이 쇼핑을 사랑하는 신혼부부라면…'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여행/레저

    하와이 쇼핑을 사랑하는 신혼부부라면…'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 2018-01-18 13:20
    화려한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 프린스의 인피니티 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쇼핑 천국 하와이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센터는 단연 알라모아나다. 만약 여행의 목적에 쇼핑이 큰 부분을 차지한다면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 가까이 자리한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를 추천한다.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트롤리 시간에 맞출 걱정 없이 언제든지 쇼핑몰을 오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월마트, 워드 센터 등 대형 쇼핑센터들이 인근에 자리해 있어 풍족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전 객실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가장 기본형 객실도 10여 평에 달하며,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쳐 깔끔한 스타일로 재단장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크게 게스트룸, 스위트, 클럽룸으로 나뉜다. 가장 기본형인 게스트룸에서도 화려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음은 물론 호텔 바로 앞에 럭셔리 요트 선착장이 있어 좀 더 이색적이고 특별한 광경을 즐길 수 있다.

    추천 객실은 오션 프런트 프리미어로 약 10여 평의 넉넉한 사이즈에 킹사이즈 침대와 46인치 TV, 미니바와 커피 메이커 등 필요한 어메니티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통 유리창 너머로 황홀한 오션뷰가 펼쳐진다.

    낭만적인 선셋 뷰로 로맨틱 디너를 즐기기 좋은 명소로 손꼽히는 100 세일즈 레스토랑. 럭셔리 요트 선착장을 배경으로 신선한 퓨전 아일랜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호텔 내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과 바는 총 네 곳이다. 퓨전 아일랜드 요리를 선보이는 100 세일즈 레스토랑(100 Sails Restaurant), 오리지널 일식을 선보이는 카츠미도리 스시 도쿄(Katsumidori Sushi Tokyo), 풀 사이드에 자리한 바 히나나(Hinana), 하와이의 명물로 꼽히는 호놀룰루 커피 컴퍼니(Honolulu Coffee Company)가 있다.

    부대시설로는 로맨틱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메인 풀, 피트니스, 라이브러리, 기념품 숍, 클럽 라운지 등이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