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인도네시아 바탐서 즐기는 3색 무제한 골프여행



여행/레저

    인도네시아 바탐서 즐기는 3색 무제한 골프여행

    • 2018-01-18 14:00
    인도네시아 바탐은 아름다운 자연과 명품 골프코스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직항노선이 없어 골퍼들이 쉽게 방문할 수 없었던 골프여행지다. 하지만 겨울 성수기 동안 라이언 항공이 인천-바탐간 직항노선을 운항함에 따라 골퍼들이 손쉽게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됐다.

    땡처리닷컴 관계자는 "바탐 3색 무제한 골프여행은 3박5일의 일정동안 온화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의 품에 안겨 날마다 다른 3개의 골프장에서 무제한 골프를 즐길 수 있어 겨우내 라운딩에 목말랐던 골퍼들이 마음껏 플레이를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완만한 경사와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팜스프링스 C.C(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팜스프링CC

    팜스프링 골프장은 비치코스(9홀), 아일랜드코스(9홀), 리조트코스(9홀) 등 총 27홀로 구성, 레이아웃이 완만하고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샷을 구사할 수 있는 명품 골프장이다.

    코스들이 모두 클럽하우스 뒤편인 해안에 위치하고 있어 언제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코스는 굴곡이 심한데다 구릉지에 위치해 있어 다소 힘든 코스이며 비치 코스는 시사이드 홀이 있어 바다 너머로 싱가포르까지 한눈에 들어올 만큼 경치가 아름답다. 또한 아일랜드 코스는 다이나믹하게 코스가 구성돼 있어 가장 인기가 높다.

    물결치는 듯한 필드가 인상적인 도전적인 코스를 갖춘 사우스링크C.C(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사우스링크 C.C

    213헥타르의 부지에 조성된 18홀 규모의 도전적인 코스로 물결치는 듯한 필드가 인상적인 골프장이다. 안정적인 페어웨이와 조화를 이룬 독특한 디자인 컨셉으로 초보부터 프로까지 다양한 골퍼들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저녁골프를 위해 조명시설이 갖추어진 4개의 홀이 마련돼 있으며 당구장, 수영장, 낚시시설, 스포츠 체육관, 일본식 욕탕, 사우나, 거품욕조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이용자의 편의를 최대한으로 배려했다.

    아름답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테링만이 내려다보이는 18홀 코스의 터링베이 C.C(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터링베이 C.C

    세계적인 골퍼 그렉노먼이 디자인한 골프장으로 많은 언덕과 아름다운 자연지형을 이용한 페어웨이와 자연적인 수를 살린 워터 헤저드, 열대야자수가 한데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아름다운 조경이 돋보이는 18홀 정규 코스 골프장으로 테링만을 내려다 보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땡처리닷컴은 바탐 3색 무제한골프 3박5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제선 왕복항공료, 골프텔 숙박, 1일 36홀 그린피, 전 일정 식사 등이 포함되어 있다. 가이드와 기사 경비, 캐디피와 전동카, 싱글 룸 이용료 등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하자.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