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동국대 경주캠퍼스, 2018학년도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



포항

    동국대 경주캠퍼스, 2018학년도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

    (사진=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제공)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파라미타칼리지(학장 강현숙)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교내에서 '2018 동국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2018 동국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는 1114명의 예비신입생들이 대학생활을 미리 체험하고 대학생으로서 다양한 역량을 계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파라미타칼리지 신입생학사지도부 교수가 진행에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캠프기간동안 교내 기숙사에서 함께 생활하며 대학생활의 조기 적응을 위한경주캠퍼스 레이스, 단체 그림 그리기, 역할연기, 100후 나에게 쓰는 편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건전한 대학문화인식과 대학 강좌 수강 등 대학생활 설계에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대학생으로서의 역량을 키우는 시간이 됐다.

    행정경찰공공학과 홍혜진 예비신입생은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면서 "앞으로도 학교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기대된다"는 소감을 밝혔다.

    파라미타칼리지 강현숙 학장은 "신입생 역량강화캠프는 대학생활의 꿈을 이루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 날"이라며 "캠프에서 만든 좋은 추억과 기억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대학생활에서 원하는 꿈을 이루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신입생들의 교육과 생활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파라미타칼리지 및 기숙형 대학(RC)을 운영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