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76.7㎝ 초대형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 출시



보도자료

    '76.7㎝ 초대형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 출시

    (사진=㈜위즈데이타 제공)

     

    76.7㎝ 초대형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가 출시된다.

    ㈜위즈데이타는 15일 ㈜시작과 ㈜드림커뮤니케이션(이하 DCC)의 공동 기획으로 제작된 76.7㎝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의 마케팅 협력사인 ㈜위즈데이타는 ㈜시작과 DCC가 협업하는 방식으로 판매한다. ㈜시작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대상, DCC는 K-콘텐츠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존 최고 크기를 자랑하는 76.7 로보트 태권브이 피규어는 가슴과 헤드 부분에 LED가 탑재돼 발광유지 및 플래미 모드 2가지를 제공한다.

    만화영화 개봉 당시 색상과 디자인을 구현한 것은 물론, 우레탄 도장과 ABS 재질을 사용해 열·충격에 강하다.

    로보트태권 브이의 제작자인 김청기 감독은 본 제품의 출시기념 사인회를 서울과 지방에서 진행 중이기도 하다.

    피규어 전문생산처로 알려진 GFT사와의 협작을 통해 제조된 이 제품은 39만8천원(부가세 포함)으로 판매된다. 쇼필몰 하비플렉스와 1300K, 10x10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천개 한정판매하고 있다.

    DCC의 윤석환 대표는 76.7 태권브이 제품을 통해 키덜트 피규어 마켓에 진입한 것을 시작으로, 영화 및 드라마 제작 등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시작은 로보트 태권브이의 악당로봇과 황금날개 청동거인이 포함된 토종로븟 9종 '메탈콘텍트 시리즈 vol.1'을 24만2천원(부가세포함)으로 동시 판매 중이다.

    제품판매 : 하비플렉스(www.hobbyplex.co.kr) 피규어 쇼핑몰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