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올 봄 방콕을 꼭 가야하는 이유… 방콕 아난타라 시암 호텔 프로모션



여행/레저

    올 봄 방콕을 꼭 가야하는 이유… 방콕 아난타라 시암 호텔 프로모션

    • 2018-01-19 17:57
    방콕 아난타라 시암 호텔 외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짜릿한 에너지가 넘치는 핫한 도시 방콕. 전통이 느껴지는 왕궁부터 현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카오산로드, 명품 브랜드 쇼핑은 물론 유명한 맛집이 즐비한 씨암 파라곤까지 방콕은 낮과 밤이 모두 매력적이다.

    그러다보니 세계인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대표 여행지이자 아시아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필수 코스라 말할 수 있다.

    방콕 아난타라 시암 호텔은 도심 속 아름다운 정원처럼 꾸며졌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런 방콕을 여행하다 보면 숙소 선정을 앞두고 깊은 고민에 빠지게 된다. 올 봄 방콕에서 누구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스테이앤모어가 '방콕 아난타라 시암 호텔'을 이용해 볼 것을 제안한다.

    방콕 아난타라 시암 호텔은 고급스런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의 중심인 시암에 위치한 이 호텔은 도심 속 아름다운 정원처럼 꾸며졌다. 플라워 데코레이션이 돼 있어 꽃향기가 가득하며 녹색의 정원을 보고 있으면 방콕 도심이 아닌 해변의 리조트에 와있는 듯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호텔 곳곳에서 예술작품들을 마주할 수 있으니 흡사 갤러리에 와 있는 듯 착각에 빠져들게 된다.

    객실마다 태국 고유의 전통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아난타라 시암 방콕은 총 354개의 객실과 스위트로 구성돼 있다. 디럭스룸과 디럭스뷰룸, 프리미어, 프리미어뷰룸, 주니어룸과 주니어스위트룸은 전망과 사이즈에 따라 킹사이즈 침대 1개 또는 더블 사이즈 침대 2개를 갖추고 있다.

    넓고 쾌적한 객실은 성인 3명 또는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욕조와 유리로 분리된 샤워 시설이 있는 대리석 욕실을 비롯해 각각의 객실은 태국 고유의 전통미에 세련된 색감을 사용해 아늑하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가든 테라스는 52m² 크기의 별채로 야외 수영장과 테라스 옆에 위치해 있다. 성인 2명이 사용할 수 있고 프라이빗 파티오를 갖추고 있다. 가든테라스 스위트는 객실 사이즈가 77m²로 야외 다이닝 파티오를 갖추고 있어 객실에서 아름다운 연꽃이 피어있는 연못과 수영장을 감상할 수 있다.

    방콕 아난타라 시암 호텔은 로맨틱한 휴양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테이앤모어는 가든 테라스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윈터 프로모션과 레이트 체크아웃과 식사를 제공하는 연박 프로모션 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팁도 함께 전했다.

    먼저 조건에 따라 레이트 체크아웃 및 식사 1회를 추가로 제공하는 스페셜 윈터 연박 프로모션은 투숙일 기준 3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2박 이상 예약 시 오후 4시에 체크아웃을 할 수 있으며 3박 이상 예약하면 오후 4시에 체크아웃과 함께 성인 2명에게 타에세트 런치 또는 디너 1회를 제공한다.

    20% 할인과 베네핏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가든 테라스 스페셜 오퍼는 투숙일 기준 3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조식을 포함한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윈터 프로모션은 투숙일 기준 3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방콕 아난타라 시암 호텔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