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쿠버다이빙·세일링 보트…보라카이 액티비티 TOP5



여행/레저

    스쿠버다이빙·세일링 보트…보라카이 액티비티 TOP5

    보라카이에서는 여유로운 휴양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보라카이는 상상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여행지다. 아름다운 바다가 끝없이 펼쳐지는 해변에 누워 시원한 망고쉐이크를 먹으며 여유를 만끽할 수도 있고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기며 스트레스도 날려버릴 수 있다. 여기에 삶의 피로까지 녹여줄 마사지도 기다리고 있으니 상상만으로도 벌써부터 설레지 아니한가.

    누구나 꿈꾸는 휴양을 현실로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로 떠나고자 한다면 이거 하나만 기억해 두자. 휴양지로도 이미 완벽한 보라카이는 ‘액티비티의 천국’이라는 사실을.

    아름다운 바다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호핑투어부터 여행의 피로를 녹여줄 마사지까지 보라카이를 방문한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액티비티 TOP5를 자유투어가 소개한다.

    보라카이의 바다를 가장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세일링 보트. (사진=자유투어 제공)

     

    ◇ 세일링 보트

    전 세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아름다운 섬 보라카이의 바다를 가장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체험을 찾고 있다면 단연 ‘세일링 보트’를 권한다. 삼각돛이 달린 필리핀 전통 배인 방카를 타고 보라카이 앞바다를 질주할 수 있으니 말이다.

    특히 해질녘 황홀한 노을과 황금빛으로 반짝이는 바다 위를 세일링 보트에서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황홀함에 젖어든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스노클링과 씨푸드 중식을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 호핑투어. (사진=자유투어 제공)

     

    ◇ 아일랜드 호핑투어

    스노클링도 즐기고 맛있는 씨푸드 음식도 즐기고자 한다면 ‘아일랜드 호핑투어’가 좋은 선택일 수 있다. 얕은 수심지대에서 에메랄드 빛 바다 속을 가득 채우는 열대어와 산호를 감상할 수 있으며 스노클링이 끝난 뒤에는 씨푸드 중식까지 맛볼 수 있으니 따로 식사 걱정을 할 필요도 없다.

    해저에서 아름다운 열대어를 만날 수 있는 스쿠버다이빙. (사진=자유투어 제공)

     

    ◇ 스쿠버다이빙

    세계 유명 다이빙 포인트인 보라카이에서 아름다운 열대어들과 만날 수 있는 해저탐험을 꿈꾼다면 ‘스쿠버다이빙’을 즐겨보자. 수영을 못하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2명당 1명씩 전문 강사들이 직접 지도해 주니 누구나 쉽게 체험이 가능하며, 푸른 바다 속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수중촬영으로도 남길 수 있다.

    보라카이의 유명 쇼핑 스트리트인 디몰에서 진행되는 디스커버리 디몰 투어. (사진=자유투어 제공)

     

    ◇ 디스커버리 디몰투어

    어둠이 드리워진 보라카이는 낮에 본 것과는 또 다른 풍경을 선사한다. 보라카이의 유명 쇼핑 스트리트인 디몰에서 나이트투어를 진행하는 만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디몰 및 화이트비치도 둘러볼 수 있다.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샵 아로마 마사지. (사진=자유투어 제공)

     

    ◇ 샵 아로마 마사지

    보라카이 여행의 백미는 마사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샵에서 최고급 아로마 오일로 이뤄지는 전신 마사지는 삶의 찌든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준다. 필리핀 마사지는 가족단위 여행객은 물론 결혼 준비로 바빴던 신혼부부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자유투어는 전 일정 뉴코스트 사보이에서 머물며 보라카이를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한편 자유투어는 전 일정 보라카이 특급리조트인 뉴코스트 사보이에서 숙박을 하며 보라카이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상품을 이용하면 보라카이 필수코스를 둘러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삼겹살, 몽골리안 BBQ, 베이비백립, 씨푸드 등 특식 4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반나절 동안 자유일정도 제공돼 패키지의 편안함 속에서 자유까지 누릴 수 있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필리핀 전통 배인 방카를 타고 보라카이 섬을 일주하는 호핑 투어와 유명 쇼핑 스트릿인 디몰에서의 나이트 투어 등 보라카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취재협조=자유투어(www.jau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