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베트남 다낭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리조트 Best 3



여행/레저

    베트남 다낭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리조트 Best 3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저렴한 물가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꾸준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는 다낭. 우기인 겨울이 지나가고 건기가 시작되는 봄은 다낭으로 여행을 떠나기 가장 적합한 시기다. 땡처리닷컴이 다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숙소 BEST 3를 소개한다.

    바다 수평선과 마주한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겨보자.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 (Pullman Danang Beach Resort)

    풀만 다낭 리조트의 매력은 스파다. 마사지를 비롯한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와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여정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준다.

    또한 야외 테니스 코트를 비롯한 헬스클럽,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도 충분한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바다 수평선과 마주한 수영장에서의 야간 수영도 놓쳐서는 안될 즐길거리다.

    발코니가 있어 쾌적하고 넓은 객실로 만족스러운 휴식을 선사하는 푸라마 리조트 다낭.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푸라마 리조트 다낭 (Furama Resort Danang)

    푸라마 리조트는 198개의 객실과 빌라로 구분돼 있어 취향에 따라 룸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대리석과 원목으로 꾸며진 객실은 넓고 쾌적하며. 객실마다 넓은 발코니가 구비돼 있어 열대 정원과 바다를 전망할 수 있다.

    또한 정원으로 둘러싸인 두 개의 수영장은 물놀이를 하기에 좋으며 어린이 수영장도 별도로 마련돼 있어 아동을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가까운 거리에 드래건 다리와 참 박물관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둘러봐도 좋다.

    다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 중 하나인 논누억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빈펄 다낭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빈펄 다낭 리조트 (Vinpearl Da Nang Resort)

    다낭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 중 하나인 논누억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빈펄 다낭 리조트. 맑은 바다가 리조트 바로 앞에 있어 객실에서도 탁 트인 오션뷰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여행의 피로를 씻어줄 스파와 사우나, 스팀룸, 5개의 야외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호텔 내에 위치한 두 개의 레스토랑에선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요리가 제공된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